◆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HAHAHA 얼라이언스’ 서울 사업설명회 150여 명 운집

jean pierre 2017. 12. 19. 08:12
반응형

‘HAHAHA 얼라이언스서울 사업설명회 150여 명 운집

약국 중심 토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오엔케이(대표이사 강오순)가 지난 16() 서울 서초구 쉐라톤호텔에서 약국 중심 토탈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HAHAHA 얼라이언스(전략적 마케팅 제휴)’의 사업설명회를 성공리에 종료했다.

200여 명의 약사가 참석한 전주, 광주 행사에 이어 서울에서 진행된 금번 사업설명회는 HAHAHA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소개 HAHAHA 얼라이언스 캠페인 영상 상영회 미디어보드 및 방송 솔루션 시연회 태전그룹 사장단 토크쇼 질의응답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는 금번 행사에서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해 미래 약국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그 중 하나는 바로 미디어매체를 활용한 약국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방송 시스템을 매개로 한 이 플랫폼은 건강한 불편함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건강 상담에 임하고 소통하는 약국을 지향한다. ‘건강한 불편함이란, 고객 스스로가 건강을 위해 식생활 및 생활습관 전반을 통제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실천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소통 다각화, 매체의 활용, 맞춤형 정보 제공 등 고객관계관리라 불리는 CRM 체계 등을 약국에서 체계적으로 활용하는 것 또한 주요 진행사업 중 하나로 제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경기권 약사 약 150여 명이 운집해, 사업설명회 참석 예약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급속한 변화를 거듭하는 의료시장에서 소비자와 약사, 여러 사업의 파트너 모두 연결시켜 혜택을 골고루 나누는 플랫폼을 제시해 약사들 사이에서 큰 공감대를 형성한 것이다. 특히 약국 단독으로는 진행하기 어려운 미디어 플랫폼 구성 및 다양한 고객 지향 서비스를 제시했다는 평을 받았다.

오엔케이 강오순 대표이사는 서울 사업설명회 개최 전부터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아 새로운 미래형 약국을 바라는 약사님들의 니즈를 체감할 수 있었다이번 서울 사업설명회를 방점으로 HAHAHA 얼라이언스가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우선의 멀티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HAHAHA 얼라이언스 사업설명회는 16() 서울 행사뿐만 아니라 21() 대전, 28() 목포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약사는 오엔케이 HAHAHA 사업설명회 담당 번호(02-2054-8815)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