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기도약, 알코올 중독자 회복지원단체에 의약품 지원

jean pierre 2022. 3. 22. 07:58
반응형

경기도약, 알코올 중독자 회복지원단체에 의약품 지원 

 

1,000만원 상당 영양제 전달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조수옥, 여약사위원장 이경희, 박남조) 수원시에 위치한 경기다사모를 19 방문하여 알코올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간장약 80, 정장제 120, 파스 100   1,000만원 상당의 의약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조수옥 부회장은“금번 의약품 지원사업은 33 집행부의 2022 여약사위원회  사회공헌사업으로 국가적으로 소외받고 있는 알코올 중독자들에게  필요한 의약품을 지원하여 건강을 회복하고 당당한 사회인으로서 복귀하는데 도움이 되고자하는 바램을 담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경기다사모 배미라 소장은 “경기도약사회의 따뜻한 관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후원해주신 의약품은 알코올 중독으로 인하여 약해진 중독자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지키는데  힘이  것이다”고 답했다.

 

경기다사모는 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해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들의 회복을 돕고 사회복귀를 지원하기 위한 중독자 재활시설로서 다양한 사업을 통해 일자리를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서 독립적으로 살아갈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기관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수옥 부회장, 이경희, 박남조 여약사 위원장  경기다사모 배미라 소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