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보령제약-엠에이치헬스케어, 장정결제 ‘이노프리솔루션액’코프로모션

jean pierre 2016. 3. 14. 09:21
반응형
보령제약-엠에이치헬스케어, 장정결제 이노프리솔루션액코프로모션

보령제약 (대표 최태홍)과 엠에이치헬스케어(대표 최은영)11일 보령제약 본사에서 장정결제 이노프리솔루션액코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

이노프리솔루션은 대장내시경 전 복용하여 장 속 내용물을 비워내는 장정결제이다. 이노프리솔루션은 경쟁 약물이 검사일까지 2~4를 복용해야 하는데 반해, 1, 1회 복용 시 500복용으로 타 제품 대비 절반 용량만으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복용편의성이 매우 높은 제품이다. 또한, 장정결 효과와 안전성도 기존 제품 대비 우수하다.

대장내시경 건수는 매년 10% 이상 증가하여 2015년 한해 약 220만 건 이상 시행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와 함께 관련 시장도 지속적으로 성장해 현재 약 200억원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보령제약 최태홍 사장은 이노프리솔루션은 보령제약의 소화기 제품의 마케팅 경험을 통한 시너지 효과와 경쟁제품대비 우수한 효과와 편의성을 바탕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환자들의 편의성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엠에이치헬스케어 최은영 대표는 엠에치헬스케어의 제품력과 보령의 마케팅 역량이 합쳐진다면 시장 1위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는 이노프리솔루션을 시작으로 엠에이치헬스케어의 감염관련 제품에 대한 마케팅/영업 협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