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일동에스테틱스 ‘네오벨’공승연 광고메이킹영상 공개

jean pierre 2017. 6. 5. 08:34
반응형

일동에스테틱스 네오벨공승연 광고메이킹영상 공개

 

히알루론산 필러‘나의 첫 미친(美親)

일동홀딩스의 자회사, 일동에스테틱스(대표 윤석호)가 주름개선용 히알루론산필러네오벨의 광고메이킹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네오벨의 광고모델인 배우 공승연의 다양한 매력과 풍부한 표정 등이 잘 드러나고, 특히 클로즈업된 장면에서 입체감과 라인이 살아있는 아름다운 얼굴이 눈길을 끈다.

‘나의 첫 미친(美親) ! 네오벨이라는 부제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아름다움과 친해지다라는 뜻을 지닌미친(아름다울 , 친할 )’이란 중의적 표현을 통하여, ‘아름다움과 친해지기 위한 첫 시작의 의미를 담았다.

 

영상 속 인터뷰에서 공승연은아름다움을 위해 해본 나의 미친 짓은?’이라는 질문에 ‘6일 동안 물만 마셔본 것이라며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했다.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로 6일 동안 물만 마셨는데, 견디기 힘들어 고생했었다며 솔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네오벨은 일동의 다중혼합가교기술(MMCT)을 활용한 제조공법과 300Da의 고분자 히알루론산 무균원료를 사용하여 품질이 우수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베이직', '스킨', '엣지', '컨투어' 등 총 4종의 제품으로 세분화 전문성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일동에스테틱스 관계자는이번 광고 촬영에서 공승연은 또래 20대가 하기 쉬운 외모 고민에 대해 자신의 생각과 경험담을 진솔하게 얘기해, 톡톡 튀는 매력을 선사했다, “’네오벨의 뮤즈 공승연과 함께 2-30대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승연과 함께한네오벨의 광고 메이킹 영상은네오벨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pCjJiDayM5I)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