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일동제약, 스페인 국제의약품박람회 참가

jean pierre 2015. 10. 20. 10:35
반응형

일동제약, 스페인 국제의약품박람회 참가

 

프로바이오틱스 · 항암제 · 히알루론산 등 홍보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지난 13일에서 15일까지 3일간 스페인에서 개최된 국제의약품박람회(2015 CPhI Worldwide Madrid)에 참가했다.

 

일동제약은 박람회에서 프로바이오틱스 · 항암제 · 히알루론산 원료 및 제품, 화장품 고유에 등을 홍보하며 전시회 관람자 및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58개국 150여 개 업체와 활발한 미팅을 가졌다.

 

특히,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접촉한 CIS 지역 관계자들과는, 현지의 니즈에 맞는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를 새롭게 설계하여 완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

 

또한 중남미 북아프리카 동남아시아 지역 관계자들과 젤로빅 외 다수 항암제 품목에 대한 긍정적 논의가 진행되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일동제약 윤웅섭 대표이사 사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부스에 참가한 직원들을 독려한 것은 물론, 바이어 미팅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개척의 의지를 나타냈다.

 

일동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 항암제 · 히알루론산 등을 주력분야로 선정, 일본 · 중국 등 주요시장 외에도 CIS · 중동 · 동남아시아 · 남미 · 러시아 등 신시장 개척에도 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회사 글로벌 부문장 최규환 상무는 일동제약의 오랜 역사와 우수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하는 높은 품질과 제품력을 통해 경쟁우위를 점해나갈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의 니즈에 맞는 수출모델 다각화 등 다양한 수출전략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PhI Worldwide는 국제 최대 규모의 의약품 박람회로, 이번 박람회의 경우 약 150개국 36,000 명의 제약 · 의료분야 관계자들이 모여 네트워크의 장을 가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