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오가논,‘멘즈 헬스 위크’ 온라인 심포지엄 개최

jean pierre 2021. 10. 19. 09:49
반응형

오가논,멘즈 헬스 위크’ 온라인 심포지엄 개최

 

피부과  비뇨의학과 전문의·개원의 대상

한국오가논(대표 김소은) 국내 피부과  비뇨의학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남성형 탈모  양성전립샘비대증  남성 질환 치료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멘즈 헬스 위크(Men’s Health Week)’ 심포지엄을 오는 10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날이 갈수록 다양해지는 탈모 치료 및 고령화로 인한 양성전립샘비대증 환자 증가 등 시장 경쟁이 심화되는 상황에서 남성형 탈모와 양성전립샘비대증 치료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진료 시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강의는 3일간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되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전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남성형 탈모 질환 강연은 19일과 21  2 세션으로 이뤄진다 번째 강연은 피부과 전문의 대상 ‘남성형 탈모 환자와 즐겁게 소통하기’(연세봄빛피부과의원 최윤진 원장) 주제로남성형 탈모 환자의 진단과 상담  환자 입장에서 이해하고 치료를 이어가는 방안을 소개한다

 

 

 번째 강연은 모발이식술을 진행하는 개원의 대상 ‘남성형 탈모 치료약제 선택과 최신 치료 트렌드를 알아본다(단국대병원 피부과 박병철 교수)’ 주제로최근 늘어나는 남성형 탈모의 유병률과 더불어 다양한 탈모 치료 트렌드를 소개  공유할 예정이다.

 

양성전립샘비대증 질환 강연은 20 진행되며비뇨의학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양성전립샘비대증 치료의 최신 지견(영남대병원 비뇨의학과 송필현 교수)’ 다룬다

 

해당 강연에서는 고령화와 더불어 늘어나는 양성전립샘비대증 유병률과 질환  약물 치료에 대한 최신 지견을 다룰 예정이다.

 

한국오가논 영업부 총괄 오소윤 전무는 “이번 심포지엄은 참석하는 의료진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있도록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의를 초청남성 질환의 진단  치료에 대한 최신 정보를 담은 강연들로 준비했다.” “앞으로도 한국오가논은 ·오프라인 다양한 방식을 통해 의료진들과 소통을 꾸준히 확대해가며 남성 질환 시장에서의 리더십도 더욱 강화해나갈 이라고 전했다.

 

한편프로페시아(피나스테리드 1mg) 유일하게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최초의 경구용 남성형 탈모치료제유럽  일본아시아  주요 남성형 탈모 치료 가이드라인에서 남성 환자에게 1차적으로 권고되고 있다

 

또한 프로페시아는 2019 2 일본 피부과학회지(The Journal of dermatology) 발표된 피나스테리드를 투여한 한국인 남성형 탈모 환자 대상 장기 유효성을 평가한 임상시험에서 한국인 남성 환자에 대한 치료 효과를 입증한  있다.

 

 

프로스카(피나스테리드 5mg) 양성전립샘비대증 치료를 목적으로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최초의 경구용 5알파 환원효소 억제제다. 1995 국내 허가된 이래 26 장기간 임상 현장에서 사용되어 왔으며여러 가이드라인에서 권고되는  양성전립샘비대증의 주요 치료제로 자리매김 해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