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 비대위 실무형으로 개편

jean pierre 2012. 3. 19. 10:31
반응형
경기도약, 비대위 실무형으로 개편
4.11 총선 대비 구체적 계획 논의
2012년 03월 19일 (월) 10:21:40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경기도약사회가 비대위 조직을 실무형으로 개편하고 4. 11 총선에 대비한 다양한 대책을 논의했다.

도약사회는 이와관련 15일 가진 비대위에서 기존의 전략기획팀과 실행홍보팀을 보다 리서치, 정책개발, 홍보팀 등으로 세분화하여 실무형으로 개편키로 하고 아직 끝나지 않은 약사법 개정 및 4. 11 총선에 적극 대비하기로 했다.

총선과 관련해서는 분회별 반회 등을 통해 총선 후보자를 초청하여 후보자가 제시하는 비전과 추진정책을 청취하는 한편, 올바른 약사직능과 약사의 사회적 기여 및 약국외 판매 약사법 개정 등에 대한 입장(정책자료)을 전달하도록 조치했다.

더불어 회원들과 지역주민들의 투표참여를 독려하는 차원에서 리본을 제작, 소속회원들에게 배포할 방침이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약사법 개정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고 지난 2. 16 사퇴의사를 표명했던 김현태 회장이 사퇴 한달여만에 지부 공식회의에 참석함으로서 본격적으로 회무에 복귀했다.

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퇴의사 표명당시의 참담함 심경과 함께 사퇴로 인해 혼란을 야기한데 대한 송구함을 표하고 앞으로 보다 낮은 자세로 모범이 되는 회무를 수행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회무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무대행으로서 역할을 다한 최광훈 부회장에게 감사를 표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