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국제약품, “라포티셀” 드라마 북두칠성 통해 홍보 효과

jean pierre 2015. 7. 15. 09:11
반응형

국제약품, 라포티셀”  드라마 북두칠성 통해 홍보 효과

 

이규한 신소율 공동주연  온라인 시청률 석권

 

국제약품(대표 안재만, 남태훈)에서 제작, 방영한 약국 전용 화장품 라포티셀 드라마 북두칠성이 온라인을 통하여 공개된 지 한 달이 경과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유사 콘텐츠들 사이에서 꾸준히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다.

 

2부작으로 제작된 라포티셀 드라마는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배우 신소율과 이규한을 공동 주연으로 캐스팅,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파격 스토리를 통해 드라마계의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평소 유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사랑받던 두 사람의 긴장감 넘치는 막장 러브 스토리와 중간광고 형태로 보여 지는 라포티셀의 절묘한 조합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제품 홍보에 대한 거부감이 들지 않고, 오히려 지루함 없이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다는 반응이다.

 

또한, “2편 제작을 기대합니다.” “꿀잼!!!” 등 많은 시청자들의 댓글을 통해서도 그 뜨거운 반응을 짐작할 수 있다.

 

이에 국제약품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지만 이는 시작 단계에 불과할 뿐이며, 이를 통해 약국 전용 화장품 라포티셀의 홍보에 박차를 가하여 더마 코스메틱 시장공략을 강화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포티셀은 56R&D기술과 혁신적인 바이오 피부과학이 만나 탄생한 스킨솔루션 약국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온라인팜이 유통하고 있으며 보습라인 3, 민감성라인 2종등 5종의 제품으로써 대표제품인 세라마이드 10000PPM 함유의 고보습크림으로 피부 내 수분보유 및 피부 장벽강화를 돕는 제품으로 지난 6222부작으로 제작된 라포티셀 온라인 드라마 북두칠성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영상은 유트브나 라포티셀 페이스북, 홈페이지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