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김범석, 선대본부 인력 지역별 확대

jean pierre 2015. 11. 12. 17:17
반응형

김범석, 선대본부 인력 지역별로 확대

 

성남지역 벗어나 지역별 부본부장 추가 선임

 

경기도약사회장 선거 김범석 예비후보(성균관, 57) 선거대책본부 진심캠프에 고동선(고양, 이대), 고정철(광주, 삼육), 김춘경(성남 덕성) 심재숙(군포, 동덕), 이남식(안산, 성균관) 이민형(의정부, 성균관), 정남주(제약, 삼육), 홍영희(수원, 이대) 부본부장이 추가 합류했다.

 

이에따라 김범석 예비후보 진심캠프12일 후보등록을 앞두고 본격적인 선거운동 채비를 갖추고 있다.

 

선대본부장에는 조원익(광명, 서울대) 김병선(성남, 성균관), 서영석(부천, 성균관) 3명이 맡았다.

 

출정식 이후 추가합류한 인사를 포함하면 부본부장은 18명이다.

 

주축은 성남 임원이다. 조현우(성균관), 김진웅(서울대), 김혜옥(숙명), 한동원(조선대), 황종인(숙명), 최재윤(경희대), 전귀분(동덕), 김춘경(덕성) 약사가 참여하고 있다.

 

타 지역으로는 이순자(용인, 조선대), 김이항(시흥, 성균관), 최완용(남양주, 성균관) 고동선(고양, 이대), 고정철(광주, 삼육), 심재숙(군포, 동덕), 이남식(안산, 성균관) 이민형(의정부, 성균관), 정남주(제약, 삼육), 홍영희(수원, 이대)약사 포진되어 있다.

 

서울대 공조와 성남 텃밭, 부천 합류가 눈에 띄며, 고양을 포함한 성대출신 지역회장이 있는 곳도 눈여겨 볼만하다. 또 김 예비후보 부인도 약사로 덕성여대 출신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