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다케다제약, ‘사랑의 희망박스’ 취약계층에 전달

jean pierre 2021. 6. 21. 09:47
반응형

다케다제약, ‘사랑의 희망박스’ 취약계층에 전달 

한국다케다제약(대표 문희석) 지난 17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함께 영등포구 쪽방촌 거주 취약계층 100 가정을 대상으로 ‘사랑의 희망박스(이하 ‘희망박스’)’ 전달하는 사회책임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한국다케다제약 임직원 50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기후 변화로 인해 해마다 더워지는 여름철폭염과 열대야에 취약한 쪽방촌 주민들의 안전한 여름 나기를 돕고자 마련됐다

 

독거노인과 장애인  취약계층이 밀집돼 있는 서울  지역을 방문한 한국다케다제약 임직원들은 간편식품  여름에 필요한 필수 제품을 직접 포장취약계층에 전달했으며 포장된 물품 안에는 참여한 임직원들이 직접  편지를 담아 응원의 목소리를 더했다.

 

특히 코로나로 도움의 손길이 닿지 않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실시했다.

 

한국다케다제약 문희석 대표는 “여름철 폭염에 쪽방촌 주민들의 어려움이 크다고 들었다한국다케다제약과 굿피플이 함께 준비한 ‘사랑의 희망박스 올해  폭염을 겪을 쪽방촌 주민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말했다

 

또한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를 전하며앞으로도 한국다케다제약은 함께하는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이어가겠다 덧붙였다.

 

한편한국다케다제약은 ‘인류를 위한 보다 건강한  세계를 위한  나은 미래(better health for people, brighter future for the world)’라는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책임활동을 진행해 왔다

 

지난해 코로나 상황에서도 ‘날마다 맑은날’ 캠페인을 통해 기후환경 취약계층의 지역아동센터를 돕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