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대구경북유통협회, 7회 불우이웃돕기골프대회 성료

jean pierre 2018. 5. 16. 08:59
반응형

대구경북유통협회, 7회 불우이웃돕기골프대회 성료

 

64명 참가....십시일반 모은 성금 소외이웃돕기에 기탁

 

대구경북 의약품유통협회(회장 백서기)14일 인터불고 경산컨트리크럽에서 7회 회장배이웃돕기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64명이 참가한 이날 행사에서 백서기 회장은 유통업계는 CSO, 일련번호를 비롯한 현안문제와 마약류 통합관리시스템 등 새 제도의 시행으로 어려움을 안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선후배들이 소통과 교감을 강화해야 할 것이며, 그럴 때 현안 돌파구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고, 참석해 주신데 대해 감사함을 표했다.

 

이날 행사는 김홍수 준비위원장의 행사 소개와 남상규 중앙회 부회장의 격려사, 이한길 대구시약사회장과 주철재 부울경명예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남상규 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대구경북의약품유통협회가 매년 이렇게 체육행사를 통해 불우 이웃도 돕고, 회원사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있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구경북유통협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본 라운딩에는 총 16개 팀이 참가했으며,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행운권 추첨 및 만찬이 이어졌다. 대구경북의약품유통협회는 이날 참가자들이 십시일반으로 기탁한 성금을 소외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으로 있다.

 

이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롱기스트상 황종식 청십자약품 전무니어리이스상 정조일 피제이팜 대표메달리스트 김승환 유창약품 대표게스트 메달리스트 남경완 에스약품 대표

우승 정창윤 경승메디탈 대표준우승 한주약품 박상명 대표3위 현준호 동보약품 대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