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뱅크/▷건강(질환)정보

독감 환자 급증, 예방할 수 있는 건강식품은?

jean pierre 2014. 2. 17. 12:14
반응형

독감 환자 급증, 예방할 수 있는 건강식품은?

 

영양소 섭취로 면역력 높이는 것이 중요

 

연초부터 독감이 유행하면서 독감 환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계절 독감 의심 환자가 1월부터 계속 늘어나 독감 유행주의보 발령 기준을 넘어선 상태인 외래환자 1000명 당 48명 수준이라고 잠정 집계하였다.

 

이번 독감의 경우 증상이 강하고 전염성도 높아 노인이나 소아, 다른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는 합병증 발생의 위험이 있어 무엇보다 예방이 중요하다.

 

독감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습관과 운동으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최근에는 독감예방에 필수인 면역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영양소를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고함량 비타민C 시장 1위 브랜드인 고려은단(대표 조영조)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비타민C는 감기의 완화와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항암 기능, 체지방량 감소 등의 효능을 갖춘 영양소로 알려져 있어 평소에 비타민C 섭취가 필요하다.

 

고함량 비타민C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인 DSM사로부터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를 독점 계약해 생산하고 있으며 DSM사의 까다로운 품질기준과 철저한 생산이력관리를 거쳐 생산된 제품에만 부여되는 마크 퀄리씨(Quali-C)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DSM사의 까다로운 품질기준과 철저한 생산이력관리를 거쳐 생산된 제품에만 부여되는 마크 퀄리씨(Quali-C) 인증을 받았다.DSM사의 까다로운 품질기준과 철저한 생산이력관리를 거쳐 생산된 제품에만 부여되는 마크 퀄리씨(Quali-C) 인증을 받았다.

 

이 제품은 1정에 순수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은색 캔을 활용한 포장 방법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제품의 변질을 막아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빛과 습기에 약한 비타민C를 보호하기 위해서 소포장을 은지 봉투로 한번 더 포장,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

 

하이모의 발효현미효소식품 하이생발효홍삼현미효소 하이생골드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효소식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하이생는 현미와 미강을 혼합 발효해 영양성분을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효소식품이며 하이생골드6년근 홍삼과 현미를 혼합해 홍삼의 효능을 더욱 높였다.

 

홍삼의 경우 체내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인정받아 독감이 유행하는 겨울철과 환절기에 인기 있는 건강식품으로 꼽히고 있다.

 

애플트리 김약사네의 뉴질랜드 초유 츄어블은 뉴질랜드의 신선한 초유 원료와 면역글로블린G가 함유된 고품질 프리미엄 초유 제품이다.

 

초유는 출산 직후 분비되는 노란색 진한 젖으로 생체방어력과 생명유지를 위해 필요한 주요 면역 기능요소와 성장요소가 농축된 자연식품이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영양소가 풍부한 초유는 영유아뿐만 아니라 성인, 노인 환자에게도 좋으며 최근에는 독감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되기도 하였다.

 

업계 관계자는 영양상태가 불균형 할 경우 면역력이 약해져 독감에 걸리기도 쉬우며 회복하는 데에도 시간이 오래 걸려 평소에 다양한 영양소섭취가 필요하다, “음식을 통해 영양소 공급이 힘들다면 건강식품으로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