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머크 바이오파마,세계 암의 날 맞아 ‘머크 타임 챌린지’

jean pierre 2021. 1. 28. 09:48
반응형

머크 바이오파마세계 암의 날 맞아 머크 타임 챌린지



한국머크 바이오파마(제너럴 매니저: 자베드 알람)는 세계 암의 날(24, World Cancer Day)을 앞두고 암 환우 지원 기금을 모으기 위한 머크 타임 챌린지(MERCK Time Challenge)’의 더블 적립 이벤트를 128일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

머크 타임 챌린지 더블 적립 이벤트 기간에는 기부금 조성을 위한 씨앗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된다.

머크 타임 챌린지는 대장암 전문의들이 직접 참여해 암 환우 기금을 모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대장암 전문의들이 머크의 의학정보 사이트인 원머크 아카데미(One Merck Academy, www.onemerckgroup.co.kr)에 접속해 퀴즈를 풀거나 및 콘텐츠를 시청하는 등 활동을 하면 씨앗 포인트가 적립된다.

씨앗을 기부해 모인 금액만큼 회사에서 같은 비율로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 2회차를 맞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기부금 전액이 ()한국혈액암협회에 전달되어 국내 암 환자들의 치료비 및 교육 지원에 사용된다.

한국머크 바이오파마 사업부 총괄 자베드 알람(Javed Alam) 제너럴 매니저는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 환자들이 다양한 지원을 통해 암을 극복하고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의료진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한국머크 바이오파마는 암환자 지원활동을 지속하는 한편, 대장암은 물론 메르켈세포암 등 의학적 미충족 수요가 높은 항암 분야에서 혁신적인 신약을 국내에 신속하게 도입함으로써 스페셜티 케어 분야의 리더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머크 그룹은 매년 다양한 단체와 협력해 암 환우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대장암, 두경부암 등 여러 암 종의 치료제를 연구·개발해 전세계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