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멀츠 EXPRO 운영위원회 1기’ 출범
에스테틱 전문가 상담실장 12인으로 구성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자사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솔루션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병의원 상담실장들로 구성된 멀츠 EXPRO운영 위원회(Steering Committee) 1기를 출범했다.
멀츠 EXPRO운영 위원회는 멀츠의 핵심브랜드인 ▲울쎄라(레이저 리프팅 기기) ▲제오민(보툴리눔 톡신) ▲벨로테로(필러)와 관련해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우수한 퍼포먼스를 갖고 있는 상담 실장 총 12명의 위원회를 구성했다.
내년 6월까지 공식적으로 활동하게 될 멀츠 EXPRO 운영위원들은 100여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지닌 멀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 트렌드, 고객 분석 및 에스테틱 전문가가 갖추어야 할 덕목 등에 대해 총 4회에 걸쳐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받게 된다.
이와 더불어 운영위원들이 중심이 돼,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대변하는 한편, 멀츠가 나아가야할 방향성을 함께 고민하며 든든한 파트너로서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9월 19일, 첫 커리큘럼으로 윤영미 前 SBS 아나운서의 강연이 진행됐다.
‘신뢰를 줄 수 있는 태도, 화법’을 주제로한 이 날 강연에서 윤 아나운서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가 되기 위한 첫번째 조건으로 ‘호감형 인간’을 꼽았다.
이에 생활 속에서 맞닥트릴 수 있는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고객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방법들을 쉽고 명쾌하게 제시했다. 강연 막바지에는 개인별 실습 시간을 마련, 참석자들이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윤 아나운서가 1:1로 이에 대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지난 9월 26일에는 그 두번째 세션으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갖춰야할 필수 덕목인 소통의 기술에 대해 코칭 커뮤니케이션 전문 강사의 강연을 듣고 함께 논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강연을 통해 참가자들은 스스로의 소통능력을 평가해 보는 한편, 병원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최상의 만족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찾기 위한 소통 방법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멀츠 EXPRO 운영위원회 외에도 멀츠는 에스테틱 리딩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과의 교류를 통한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자사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의료진과의 협력을 통해 브랜드별 한국형 가이드 라인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왔다.
그 결과 제오민과 벨로테로에 대한 한국형 가이드 라인이 완성돼 시술시 참고자료로 활용 중이며, 울쎄라 역시 올 연말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시술법을 발표할 예정에 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올해는 멀츠코리아가 한국에 진출한지 10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인만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더 많은 소통을 위한 활동들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에 출범한 멀츠 EXPRO 역시 이 소통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고객과 최접점에서 활약하는 상담실장님들의 고충을 이해하는 한편, 고객만족을 위해 함께 고민하는 의미 있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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