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멀츠 ‘래디어스’ 꾸준한 성장, 판매량 700만 개 달성

jean pierre 2018. 8. 1. 09:14
반응형

멀츠 래디어스꾸준한 성장세, 세계 판매량 700만 개 달성

주름 개선 효과에, 콜라겐 엘라스틴 생성을 통한 피부 개선 효과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 코리아(대표 유수연)2018년 기준, 자사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의 전 세계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래디어스의 판매량 달성은 최근 희석 농도에 따라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통한 피부 탄력 증진, 주름과 볼륨 개선 등 얼굴부터 손등까지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래디어스의 강점이 맞물렸기 때문으로 보인다.

래디어스는 체내 대사 과정에서 생체 분해되는 성분으로 오랜 기간에 걸쳐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2006년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이후, 200개 이상의 임상 연구 및 5천명 이상의 안전성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래디어스는 FDA승인에 이어 지난 해 3, 최초로 손등 볼륨 회복에 대한 국내 적응증을 승인 받아 얼굴부터 손등까지 다양한 적응증에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지난 5월 유럽 25000여 전문의가 구독하는 '에스테틱 가이드'에서 '베스트 인젝터블 상'을 수상한 데 이어 아시아 에스테틱 가이드에서도 올해의 베스트 인젝터블로 선정되며 그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래디어스 브랜드 매니저는 필러의 적응 부위가 이마, , 턱 등 안면부에서 손등 등 다양한 범위로 확대되는 추세라고 밝히며 국내에 판매 중인 제품 중 안면부 사용과 함께 다른 부위로 식약처 적응증을 획득한 것은 래디어스가 최초라고 강조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멀츠는 환자의 치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에스테틱 제품의 임상 연구 및 관련 신제품 개발에 있어 지속적인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 라며, “더욱 세분화되고 있는 한국 시장 및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세심하게 부합할 수 있는 멀츠 포트폴리오를 통해, 개별 시술만이 아니라 환자들이 원하는 시술에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앞선 전략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편 멀츠는 11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이다. 주력 제품으로 보톨리늄 톡신 제오민을 비롯해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 피부 탄력 시술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다.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방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