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메낙트라 ‘행복한 단체생활 어린이 그림대회’성료

jean pierre 2018. 5. 28. 14:22
반응형

메낙트라 행복한 단체생활 어린이 그림대회성료

 

사노피 파스퇴르(대표: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Baptiste de Clarens, 이하 사노피 파스퇴르’)27일 어제 행복한 단체생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이하 메낙트라 단체생활 그림 그리기 대회)’ 시상식을 개최하고, 12점의 수상작품을 메낙트라 시상식 현장 및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메낙트라 단체생활 그림 그리기 대회는 세계 뇌수막염의 날(World Meningitis Day, 424)’을 맞아, 단체생활 시 발병 위험이 높은 수막구균성 뇌수막염 예방 인식 제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3주간 진행됐다.

 

5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들이 즐거운 단체생활 추억을 주제로 그린 그림 총 231점이 메낙트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됐으며, 이중 12점의 작품이 네티즌의 좋아요수와 내부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대상에 해당하는 영예의 메낙트라상은 엉위 어린이가 그린 꿈나라 놀이공원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인 세계 뇌수막염의 날상에는 꿈꾸는 학교’() 축구시합’() 친구들과 컵 안에서 하는 수영’() 3점의 작품이, ‘건강한 단체생활 응원상은 맑음반 결혼식 단체체험의 기억속으로~’ () 멋진 친구들과 행복한 놀이터 생일’() 따뜻했던 우리가족 캠프파이어’() 친구들아! 조금만 힘내!’() 따듯한 마음 담긴 연탄봉사’() 서로의 의견을 모아모아 하나로!’() 우리가 만든 아름다운 하모니’() 8점의 작품이 뽑혔다.

 

수상작으로 선정된 각 작품은 향후 1년 동안 단체생활 응원 캠페인일환으로 수막구균성 질환 예방 및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