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셀바스 AI, ‘셀비 메디보이스’체험 기회

jean pierre 2021. 9. 15. 08:22
반응형

셀바스 AI,  ‘셀비 메디보이스’체험 기회 

 

AI 의료 음성인식 솔루션..1개월 무료

                      

인공지능 전문기업 셀바스 AI(KOSDAQ 108860)가 국내 최초 AI 의료 음성인식 솔루션 ‘셀비메디 보이스(Selvy MediVoice)’ 클라우드 서비스의 1개월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셀비 메디보이스는 병원 환경 및 니즈에 따라 구축형과 클라우드 서비스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클라우드 서비스는 초기 도입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이 월정액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 중소형병원 영상의학과 의료진들의 사용이 늘어나고 있다.

 

셀비 메디보이스는 음성인식 엔진을 탑재한 국내 최초 AI 의료 음성인식 솔루션으로, 타이핑 대비 3배이상 빠르게 영상 판독이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음성인식 》 자동 텍스트 변환 》 의무기록 저장 》 병원 정보시스템 자동 등록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또한 셀비 메디보이스는 영상의학과 등 분과별 실 데이터 기반 딥러닝을 통해 98% 이상의높은 인식 성능을 자랑하며, 음성으로 말하는 의학용어 중 한국어, 영어, 숫자, 기호등이 혼용된 문장도 오타 없이 정확하게 인식한다.

 

윤재선 셀바스 AI 음성인식랩장은 “셀비 메디보이스는 병원 환경 및 의료진 사용성에 따라 구축형과 클라우드 서비스로 선택할 수 있다”며 “셀비메디보이스가 의료 영상데이터 판독량 증가로 진료의 과부하를 겪고 있는 영상의학과 의료진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번 셀지 메디보이스 무료 체험 기회을 통해 많은 분들이 판독의 효율성 향상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라우드 서비스는 현재 영등포CM(충무)병원, 대구나사렛종합병원, 대경영상의학과의원 등 영상의학과에서는 사용 중이며, 세브란스병원영상의학과,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수술실과 회진 경과 기록지, 제주대학교병원 영상의학과, 한양대병원 영상/핵의학과, 국립병원(충남대, 충북대, 강원대, 전북대병원) 영상의학과 등 국내 다수의 대형병원에서는 구축형 서비스를 사용 중이다.

 

클라우드 서비스 1개월 무료 체험 신청은 ‘셀비메디보이스’ 공식사이트 메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별도신청 절차 없이 무료체험 버전을 PC에 다운로드한 후 회원가입을 통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1개월무료 체험 기회 대상은 전국 영상의학과 및 핵의학과 의료진이며, 셀바스 AI는음성인식이 가능한 마이크를 무상으로 대여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