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에실로코리아, ‘엑스틴 이즈 백(X-Teen is Back) 누진렌즈 프로모션’

jean pierre 2022. 5. 2. 10:43
반응형

에실로코리아,  ‘엑스틴 이즈 백(X-Teen is Back) 누진렌즈 프로모션’

 

 

 

글로벌 안경렌즈 브랜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 https://www.essilor.co.kr/)가 오는 5월 1일(일)부터 6월 30일(목)까지 4050 ‘엑스틴(X-Teen)’ 세대의 빛나는 안목과 시력을 응원하기 위한 ‘엑스틴 이즈 백(X-Teen is Back) 누진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약 2개월간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방역 체계가 완화되고 사회적 교류와 활동량이 늘어나기 시작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사회의 주축이 되는 40-50대 연령으로 이루어진 엑스틴 세대가 편안하고 뚜렷한 시야를 통해 보다 자유로워진 일상, 활발한 사회 활동을 더 잘 즐길 수 있도록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지난 해 6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국내 성인남녀(20~79세) 3,0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국민 건강인식 설문조사에 따르면, ‘눈 건강’에 대한 응답률은 전년 대비 7% 이상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이목을 끄는 결과로는 국내 성인이 가장 걱정하는 건강문제로 40.5%의 응답자가 ‘눈 건강’을 꼽아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으며, 이 중 40대가 47.9%, 50대는 53.6% 응답률을 보여 전체 연령대 중 가장 높게 나타났다.

 

에실로코리아는 이러한 4050 엑스틴 세대의 고민거리인 ‘눈 건강’에 초점을 맞춘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4050엑스틴 세대는 산업 전반에 걸쳐 모든 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강력한 구매 파워가 있는 핵심 타겟층으로서 메가트렌드의 중점 세대로 꼽히고 있다.

 

에실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산업군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4050핵심 타겟층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엑스틴의 빛나는 안목과 시건강을 위해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엑스틴 세대의 빛나는 안목과 시야를 위한 에실로코리아의 이번 누진렌즈 프로모션은 눈 건강에 대한 고민이 가장 높은 세대로서 초기 노안 증상 또한 두루 겪고 있는 다양한 4050 연령대의 고객들로 하여금 주목을 끌 만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실로 안경원을 통해 바리락스 및 니콘 누진렌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실로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해 보다 정교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춘 PURE BLUE UV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환경 변화 추세에 따라 디지털 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엑스틴 세대의 시력 보호를 효과적으로 돕고자 한다.

 

블루라이트는 TV, 컴퓨터,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의 디스플레이와 조명 기기에서 주로 방출되는 380~500nm(나노미터)의 짧은 파장을 가진 가시광선으로서, 푸른 빛을 띄고 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 장시간 노출될 경우 눈의 피로, 안구건조증을 유발하며 심한 경우 눈을 손상시킬 수 있다.

 

또한,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한 디지털 기기 사용이 증가하면서 블루라이트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것에 대한 필요성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

 

에실로의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은 인체에 유해한 블루라이트와 자외선만을 선별적으로 차단하며, 기존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와 달리 일반 안경렌즈와 동일한 외관으로 깨끗한 시야를 선사한다.

 

100년 이상의 광학 역사와 기술력을 보유한 니콘BLUV 안경렌즈는 우수한 블루라이트 차단 솔루션으로, 눈에 유해한 블루라이트 차단율 평균 34.5% 이상의 스마트폰 사용 환경을 고려한 정교한 설계값이 반영되었다.

 

이 밖에도 본 프로모션 혜택 중 하나로 안경원에 부착된 포스터 내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응모 시 얼룩 없이 깨끗한 안경렌즈로 더욱 선명한 시야를 제공해주는 와이프 클리너도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며, 시력 노화가 고민되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 안경사의 세심한 비전 컨설팅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엑스틴 세대에서 시작되는 초기 노안 문제부터 전반적인 눈 건강에 대한 전문가의 검안, 비전케어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에실로 엑스퍼트 안경원을 방문하여 전문가로부터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에실로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비전케어 컨설팅 전문가가 상주하며 고객 맞춤형 컨설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자에 적합한 렌즈를 상담하고 처방 받을 수 있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메가트렌드의 중점으로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엑스틴(X-Teen)’ 세대는 눈 건강에 대한 고민이 가장 높은 세대이다.

 

또한 활발한 사회활동을 하는 세대로서 다양한 산업군이 주목하는 만큼, 나날이 높아져 가는 눈 건강, 누진렌즈에 대한 4050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그 경험의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해야 할 필요가 있다”며, “에실로코리아는 이러한 시장을 읽어 낸 트렌드 흐름에 발맞춰 엑스틴 세대를 공략한 누진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적합한 안경렌즈와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선보임으로써 모든 고객들의 빛나는 시야, 빛나는 안목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누진렌즈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에실로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오는 5월 3일(화)부터 5월 16일(월)까지 다양한 눈 건강, 안경렌즈 관련 정보들이 제공되며,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