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에이티지씨, 제품 매출 원년 기대

jean pierre 2024. 3. 4. 11:37
반응형

에이티지씨, 제품 매출 원년 기대

추가 글로벌 판권 계약 추진도

 


올해 첫 제품 매출 달성 및 영업이익 흑자 전환이 기대되고 있는 ㈜에이티지씨(대표 장성수)는 제품 매출 100억원 달성을 위한 퍼즐의 마지막 조각을 채워 나가고 있다.

하반기 보툴리눔 톡신 의약품 ‘ATGC-100’, ‘ATGC-110’ 제품 매출 100억원 이상의 매출과 기술료 선수금 1,600만 달러(215억원)를 포함하여 창립 후 최대 매출인 300억원 이상의 매출 및 영업이익 흑자 전환으로 재무 안전성을 강화하고 재무구조를 대폭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ATGC-100, 110 국내 품목허가시 마일스톤으로 올해 400만 달러(54억원)를 추가 기술료로 받을 수 있고 현재 ATGC-100에 대한 기 계약 체결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판권 계약 체결을 추진 중에 있고 상반기까지 완료하는 것으로 목표하고 있다.

상반기 내에 추가 판권 계약이 완료되면 ATGC-100, 110 보툴리눔 톡신 제품에 대한 글로벌 판권 계약 체결을 모두 완료하게 되며 추가 글로벌 판권 계약 체결에 따른 추가 기술료도 금년내 수령 예상하고 있다.

 

추가 판권 계약체결 기술료 수령 시 올해 매출은 300억원을 훨씬 상회할 것으로 회사관계자는 말했다.

올해를 제품 매출 및 흑자 전환의 원년으로 삼고 있는 에이티지씨 장성수 대표이사는 “확정된 기술료 뿐만 아니라 추가 판권 계약에 따른 기술료 수령도 예상하고 있고 여기에 하반기 제품 매출까지 더해진다면 바이오 의약품 전문기업으로 퀀텀점프 할 수 있는 원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하였다.

“제품 매출을 통한 재무 안전성을 토대로 올해 미국 나스닥 상장 신청을 할 계획이고, 현재 나스닥 상장을 진행할 미국 현지 로펌 및 회계 법인 계약 체결 등 구체적인 업무를 진행 중에 있다.”라고 상장 추진 사항에 대해 말하였다.

회사관계자는 금년 중 상장 신청을 목표로 회사의 모든 일정과 목표를 설정하고 업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