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엘러간 -애브비,필러 브랜드 쥬비덤 소비자 캠페인

jean pierre 2023. 5. 15. 09:46
반응형

엘러간 -애브비,필러 브랜드 쥬비덤 소비자 캠페인

5월 15일 부터 3개월간...뷰티코드’ 진단 콘텐츠 제공 등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대표 박영신)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쥬비덤의 소비자 대상 브랜딩 캠페인 “DISCOVER YOUR OWN BEAUTY with Juvederm” 5  15 ()부터 8  14 ()까지 3 개월  진행한다고 15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필러 시술 본인의 얼굴 고민과 개선점에 대해 스스로 점검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소비자의 니즈와 특색을 고려한 개인화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뷰티코드’는 쥬비덤이 자체 개발한 진단 콘텐츠로 16  문항을 통해 안면부 중안부 하안부 웃는 모습 피부상태   5 가지 카테고리로 현재 자신의 얼굴 상태를 확인할  있다.   

 

소비자는 뷰티코드 진단을 통해 본인의 고민 부위와 개선이 필요한 시술 부위에 대해 스스로 점검하고이를 토대로 시술  고려해야  개선 사항을 파악할  있어필러 시술 상담과 치료 단계에서 개인화된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의료진은 뷰티코드 진단을 참고하여 환자가 원하는 시술 부위를 단일 증상에서 전체 인상으로 확대하여 보다 총체적인 접근으로 효과적인 시술 상담이 가능하다.

 

뷰티코드' 쥬비덤과 같은 히알루론산 필러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있도록 개발된 MD코드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MD 코드 시술 환자가 원하는 시술과 실제 필요한 시술에 대해 의료진과 환자 사이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개별 환자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으로 맞춤형 시술을 제안하여 환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시술 방법이다.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박영신 대표는 “쥬비덤은 사람마다 갖고 있는 고유한 아름다움과 개성을 존중하며개개인의 니즈와 특색을 고려하여 개인화된 맞춤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쥬비덤 뷰티코드는 소비자에게는 자신의 고민 부위를 보다  이해하도록의료진에게는 보다 총체적인 접근으로 효과적인 시술 상담을 가능하도록 돕는 콘텐츠”라고 설명했다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개인의 아름다움을 더욱 증진시킬  있는 맞춤형 시술로 만족도 높은 필러 시술 환경이 형성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한국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퀄리티 높은 시술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쥬비덤은 FDA 승인을 받아  세계적으로 10 이상 판매 되어온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로고유의 특허 기술인 바이크로스 기술 개발해눈가안면부  부위별 5가지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