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올림푸스한국,지역아동센터에 ‘실내 숲’ 조성

jean pierre 2021. 6. 1. 10:49
반응형

올림푸스한국,지역아동센터에 ‘실내 숲’ 조성 

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 다가오는 ‘세계 환경의 (6 5)’ 맞아 지난 5 31 서초구  4 지역아동센터에 ‘실내  조성했다고 밝혔다.

 

실내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전국 초등학교 교실  지역 아동센터 등에 공기정화 식물을 조성하는 활동으로소셜벤처인 ‘트리 플래닛과의 협업하여 진행됐다

 

미세먼지 저감식물로 조성되는 이번 활동은 실내의 초미세먼지미세먼지를 20-30% 감소시키는 효과를 갖는다.

 

올림푸스한국은 지난 12월에 진행한 임직원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는 아름다운가게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아름다운 하루' 수익금 전액을 트리 플래닛에 기증해 ‘실내 ’ 조성 사업에 참여했다

 

대상은 서초구에 위치한 서초지역아동센터, 강남지역아동센터, 점프문화센터지역아동센터, 우면지역아동센터 등 4곳이다. 올림푸스한국은 각 센터 별로 대형 화분 5개(총 20개)와 소속되어 있는 아동의 수만큼의 작은 화분(총 103개)을 선물했다.    

 

올림푸스한국 경영총괄부문 윤영조 부문장은 “환경 오염이 대두되는 요즘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게 되어 뜻깊다”며 “올림푸스한국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ESG 경영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림푸스한국은 2018년도부터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자원 재활용을 몸소 실천하여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자 사회공헌활동 ‘아름다운 하루 매년 진행하고 있다올해에도 6월 12일(토)에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올림푸스는 의료내시경복강경수술장비 등의 진단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의료사업 현미경산업내시경  이미징계측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이언스솔루션사업 중심으로  세계 의학  과학 산업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국내에서는 2017 10 인천 송도에 의료트레이닝센터(KTEC) 건립해 보건 의료인에게 전문적인 제품 트레이닝과 시연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