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윈사이트, 홍삼유산균솔루션 추석 선물 출시

jean pierre 2021. 9. 8. 09:43
반응형

윈사이트홍삼유산균솔루션 추석 선물  출시 

건강식품전문기업 윈사이트(대표 박미숙 www.winsight.kr)가 추석을 맞이해서 홍삼유산균솔루션 추석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비대면 추석 명절이 예상되는 가운데 부모님을 포함한 가족 건강을 슬기롭게 관리하기 위한 건강 선물 세트가 각광 받고 있다.

 

특히, 면역력 증진과 건강 생활을 유지하게 해주는 장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윈사이트에서 출시한 홍삼유산균솔루션은 홍삼과 유산균을 함께 섭취함으로써 면역력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추석을 맞이해서 정성 가득한 포장으로 품격을 높인 대용량 추석 패키지를 함께 선보인다. 홍삼유산균의 가격은 1박스 당(2g x 30포) 58,000원이다.  

 

김주곤 원장(푸른한의원)은 “홍삼과 유산균은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도움을 주기 때문에 홍삼과 유산균을 함께 섭취함으로써 홍삼으로 면역력을 키우고 유산균으로 장을 튼튼하게 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말하며, “더불어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 혈액순환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윈사이트 박미숙 대표는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가족의 소중함이 더 절실해지는 추석 명절에 가족 건강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라며, “사랑하는 부모님은 물론 가족 모두가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면역력을 높이고 장 건강을 지키 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 습관과 함께 홍삼과 유산균을 한번에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홍삼유산균솔루션을 적극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