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유한양행, '산림방목 태초란' 판매

jean pierre 2018. 11. 21. 08:09
반응형

유한양행, '산림방목 태초란' 판매

뉴오리진 브랜드..동물복지 자유방목 인증 계란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에서 출시한 대한민국 1% 동물복지 자유방목 인증 계란 산림방목 태초란이 주목받고 있다.

태초란은 국내 최대 규모(10만평) 경상남도 합천군 소룡산 자락에서 국내 최초 동물복지 자유방목 인증 농가의 노하우로 자란 닭이 낳은 계란이다.

농림축산식품부의 동물복지 산란계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1제곱미터(m²)5마리 이하의 사육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또한, 닭 본래의 야생성을 지키기 위해 계사 내에 횃대를 설치해야 하고, 자유롭게 모래 샤워할 수 있도록 관리해야 한다. 이 밖에 140가지가 넘는 세부 인증 기준을 만족해야만 한다.

뉴오리진 태초란은 농림축산식품부의 까다로운 140가지 동물복지 세부 인증기준을 충족하는 것은 물론, 유한양행만의 독자적인 10가지 검증 시스템을 거친다.

닭이 뛰어 놀고, 먹는 흙에 살충제와 농약은 없는지와 항생제 없는 사료를 먹고 자라는지 등 자라나는 토양부터 먹이까지 깐깐한 검증과정을 거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농장에서 당일 낳은 계란을 익일 직 배송하는 시스템을 구축, 유통과정을 최소화하며 신선함을 지켜냈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살충제 계란 파동 이후 올바른 계란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태초란은 울타리 속 공간만을 넓혀주는 동물복지를 넘어 자유방목을 보장하고, 풀 중심의 건강한 먹이를 주는 행복한 닭으로부터 얻는다이는 다른 계란과의 명백한 차별화를 만든다고 강조했다.

한편, 태초란의 소비자가격은 10구에 8,000, 20구에 16,000원으로 뉴오리진 온라인 쇼핑몰(www.neworigin.co.kr)과 여의도 IFC, 잠실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신촌점, 하남 스타필드 등 뉴오리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주문할 수 있다.

뉴오리진은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11월 말 경, 정기 배송 서비스를 시작, 정기배송 신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식물성 오일 중 오메가3이 가장 풍부한 카멜리나 멀티 컬리너리 오일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