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이대목동병원 메디칼코리아 대상 수상

jean pierre 2010. 9. 15. 21:51
반응형
이대목동병원 메디칼코리아 대상 수상
한국경제신문 주최,특화암센터 부문 최고상
2010년 09월 15일 (수) 19:46:01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이대목동병원 위암·대장암협진센터(센터장 : 김광호)가 지난 14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10 메디컬코리아 대상’시상식에서 ‘특화암센터 부문’ 최고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경제TV, 한경닷컴이 주최한 이번 ‘2010 메디컬코리아 대상’은 전문 치료센터 및 진료과목별 명품 병·의원을 가리는 시상제도다.

이대목동병원 위암·대장암협진센터는 ‘특화암센터 부문’ 종합평가지수 비교분석에서 의료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병원으로 선정돼 수상하게 됐다.

특히 이대목동병원 위암·대장암협진센터는 첫 방문 당일 진찰은 물론 위내시경 및 대장내시경 검사를 받을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와 암 진단 후 1주일 이내 수술 등 고객 중심의 신속한 진료 시스템으로 차별화에 성공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아울러 위암 · 대장암 집도의를 포함해 소화기내과,영상의학과,혈액종양내과,방사선종양학과,병리과 등 18명의 전문 의료진이 환자에게 최적의 통합 치료법을 제공하는 협진 시스템 구축과 상처가 적은 첨단 복강경 수술과 로봇수술 시행으로 위암, 대장암 환자들로부터 크게 호응을 받고 있다는 점도 이번 수상에 주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종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메디코파마뉴스(http://www.emedico.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