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이지듀, '멜라토닝 라인' 3종 출시

jean pierre 2023. 6. 5. 09:19
반응형

이지듀,  '멜라토닝 라인' 3종 출시

여름철 맞아 기미·잡티 집중 케어


 

디엔코스메틱스의 더마스킨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기미와 잡티를 집중 케어하는 멜라토닝 신제품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멜라토닝 라인 3종은 ▲멜라토닝 크림 ▲멜라토닝 선크림 ▲멜라토닝 선쿠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미와 잡티를 근본적으로 케어하기 위한 강력한 성분 배합 솔루션을 제안한다.

 

단순히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차원을 넘어 일상 속 미세 손상을 방어하고 회복하는 피부 장벽의 힘에 집중한 것이다.
 
피부 장벽이 약해지면 피부가 쉽게 손상을 입고 노화 증상이 빠르게 나타난다. 이지듀는 이 점에 착안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멜라토닝 라인 3종을 개발했다.

 

멜라토닝 라인은 이지듀 브랜드 내 최초로 피부 성분과 유사한 3가지 성분을 가장 적절한 비율로 결합한 ‘히알루론산-엘라스틴-콜라겐 콤플렉스’와 멜라닌을 집중 억제해 미백에 도움을 주는 ‘비타펩타이드’,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을 공통적으로 함유해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과 피부 장벽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신제품 멜라토닝 크림은 멜라토닝 앰플과의 시너지를 구현하기 위해 제품 기획단계부터 철저한 성분 연구를 진행했다.

 

이지듀만의 독자 미백 성분인 멜라EGF, 화이트EGF가 기미 및 잡티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의 활성을 억제하고, 미백기능성 주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백색 식물 추출물, 글루타치온과의 시너지를 더했다.

 

흡수력은 극대화하고 자극은 줄여 아침 저녁으로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며, 워터리한 제형으로 앰플과 함께 사용해도 산뜻한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을 맞이해 선프로텍터 라인도 함께 출시된다.
 
멜라토닝 선크림은 자외선, 블루라이트 등 일상 속 유해요소를 강력하게 차단하고(SPF50+/PA+++) 피부 본연의 맑은 빛은 되살리는 토닝 선크림이다.

 

항산화 대표 성분인 패룰릭애씨드와 프랑스 해안 송껍질 추출물을 조합해 노화 징후를 케어하고 피부 친화적인 제형 연구를 통한 수분감있는 텍스처로 눈시림 현상 없이 편안하게 피부를 보호한다.
 
멜라토닝 선쿠션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손상 피부의 근본적인 고민인 진정과 보습, 나아가 미백 기능에 집중한 멀티 제품(SPF50+/PA++++)이다.

 

칼라민 성분이 피지 완화와 피부 진정을 돕고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외부 자극에 의한 건조함,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판테놀, 토코페롤 성분의 이중 보습 성분이 유수분 균형을 유지해주며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미백 기능도 갖췄다. 또한 코스맥스 UNI-FINE 기술을 접목한 입자가 피부에 알맞게 밀착되어 요철을 균일하게 메워주고 백탁현상 없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멜라토닝 라인 신제품 3종은 6월부터 이지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엔코스메틱스 관계자는 “멜라토닝 앰플을 잇는 차세대 멜라토닝 라인 3종은 기미·잡티와 피부 컨디션 저하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사용 전후로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한 끝에 탄생한 결과물”이라며, “피부 고민이 짙어지는 여름철, 꾸준한 사용을 통해 잡티의 원인부터 흔적, 손상, 탄력까지 확실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멜라토닝 라인 중 첫 선을 보인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2022년 7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00만 병을 기록한 베스트 셀러다. 강력한 기미 및 잡티 제거 효과와 자극 없는 사용감을 통해 견고한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