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이화의료원, 여성전문 특화 성공적 구축

jean pierre 2008. 4. 18. 10:47
반응형
이화의료원, 여성전문 특화 성공적 구축

소비자선정 품질서비스 분야 1위 차지

< 서현숙 이화의료원장 >

이화의료원이 여성전문병원으로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화의료원은 최근년 병원을 특화시킨 결과 금년에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병원(여성신문제정)에 선정됐다.

이화의료원은 이와관련 18일열린 시상식에서 "여성들로부터 여성암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는 병원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고 밝혔다.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QS) 1위는 기업 및 기관이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 우수성 및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여성소비자의 직접 평가와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위원장: 이계안 전 국회의원)의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서 업종별, 분야별 최우수 브랜드를 선정한 것이다.

선정방법은 한국리서치에 의뢰하여 19세 이상 성인 여상 온라인 패널 45만명을 대상으로 1차 기업 인기도 온라인 조사에 이어 여성계 주요 인사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쳤다.

한편 서현숙 이화여자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음식 재료 하나 고를 때도 까다로운 여성들로부터 여성암 전문 병원 부문에서 품질서비스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이화의료원에게 더 없는 영광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은 최근년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종합병원으로 재도약하기 위해 여성암 분야 특화 육성과 고객만족을 위한 혁신활동을 통해 새로운 변신을 꾀하고 있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8-04-18 오전 10:43: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