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일동제약그룹, ‘직장문화배달’ 행사 개최

jean pierre 2020. 11. 3. 11:10
반응형

일동제약그룹, ‘직장문화배달행사 개최


일동제약그룹이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극단 부르제이와 함께 임직원들을 위한 직장 문화 배달행사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들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지정해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회사 측은 임직원들이 직장 생활에 활력을 얻고 평일에도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 해에 이어 직장 문화 배달' 프로그램을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직장 문화 배달문화가 있는 날에 예술단체가 직장 근무지로 직접 찾아가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행사로,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주최주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방역 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한 가운데 일동홀딩스와 일동제약 등 그룹 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또한, 온라인 라이브 중계를 통해 직원들이 일과 시간 중 각자의 자리와 근무지 등에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날 극단 부르제이는 국악, K-POP, 트로트 등 여러 장르의 곡을 다양한 악기와 함께 선보이며,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을 관람한 직원은 회사에서 문화 생활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이색적이고 즐거웠다일과 시간 중에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회사 측은 직원들의 복지와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즐거운 일터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