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일약품, 사내 금연 캠페인 실시
임직원 건강 증진·금연 문화 확산
제일약품(대표 성석제)은 5월 31일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In a world without cigarettes, Jeilpharm is with us’(담배 없는 세상, 제일약품이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금연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제일약품은 본사 로비에서 금연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는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금연 지원 물품 및 다양한 선물과 혜택으로 참여율을 높였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흡연자와 비흡연자도 같이 동참할 수 있도록 임직원의 가족들도 참여 대상에 포함하는 등 흡연 여부와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게 기획됐다.
제일약품은 이번 금연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의 건강 상태 개선 △ 삶의 질 향상 △ 기업 내 금연문화 조성 확산 △ 가족과 함께하는 금연 캠페인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여 금연을 결심한 임직원들에게는 참여만으로도 다양한 금연 지원 물품과 선물을 제공하며 금연에 성공 시 인센티브를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같이 참여한 임직원 가족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금연에 더 관심을 가지고, 흡연자와 비흡연자가 함께하는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김민호 제일약품 마케팅PM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직장 동료는 물론 임직원 가족의 건강도 지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혼자만의 의지로는 쉽지 않지만, 직장 동료들과 함께한다면 성공적인 금연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일약품은 지난 2020년 7월부터 금연치료제인 니코챔스정을 판매중이다. 니코챔스정은 지난해 바레니클린의 불순물(N-Nitroso-valenicline, NNV) 초과 검출 이슈 당시 식약처 출하 허용 기준을 유일하게 충족시킨 제품이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웅제약, ‘희망 걸음 캠페인’ 출발 (0) | 2022.06.03 |
---|---|
㈜팜젠사이언스, 메디클라우드와 파트너십 (0) | 2022.06.03 |
GC케어, ISMS-P 사후 심사 통과로 인증 유지 (0) | 2022.06.03 |
동화약품-BK메디케어, MOU 체결 (0) | 2022.06.02 |
코오롱제약, ‘테르비나핀 네일라카’ 국내 도입 (0) | 2022.06.02 |
동아제약, ‘마이보라’ 피임약 캠페인 광고 진행 (0) | 2022.06.02 |
현대약품, 배우&유튜버 ‘깡민정’과 랩클 영상 콘텐츠 선봬 (0) | 2022.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