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GSK,로타바이러스 백신 로타릭스 광고 재개
배우 조정석 모델로 기용
한국GSK(한국법인 대표 롭 켐프턴)의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2013-2022) 로타바이러스 예방백신 ‘로타릭스(Rotarix)’가 배우 조정석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 정석대로 해!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로타장염백신 로타릭스를 재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2회만으로 접종을 완료할 수 있는100% 사람균주 3세대 백신 로타릭스의 효과와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메시지를 통해 로타바이러스 예방 백신 내 마켓 리더십을 강조했다.
올해 3월부터 국가필수예방접종(NIP)에 포함되면서 생후 2~6개월 영아들은 로타릭스를 무료로 접종할 수 있게 됐다.
로타바이러스는 영유아에서 발생하는 위장관염의 가장 흔한 원인으로 고열과 구토, 설사 증상을 보이며 적절히 치료하지 않으면 심각한 탈수로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다.
반응형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켄뷰코리아, 2023 켄뷰 셀프케어 약대생 썸머 인턴십 (0) | 2023.08.25 |
---|---|
국제백신연구소, 마다가스카르 6만명 대상 접종 (0) | 2023.08.25 |
국제백신연구소, 제 22차 ‘국제백신학연수과정’ 참가자 접수 (0) | 2023.08.23 |
MSD, 그룹 세븐틴 ‘HPV 예방 캠페인’ 글로벌 엠베서더로 (0) | 2023.08.17 |
노벨티노빌리티, 망막질환 치료제 미국서 임상 승인 (1) | 2023.08.17 |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링크드인 공식 브랜드 페이지 개설 (0) | 2023.08.17 |
한국애브비, 제13회 ‘패밀리 사이언스 데이’ 진행 (0) | 2023.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