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한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 리뉴얼 론칭

jean pierre 2021. 3. 15. 11:57
반응형


한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 리뉴얼 론칭

 

한독(대표이사 김영진백진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NatureSet)’ 리뉴얼 론칭을 하고, ‘종합비타민 ’, ‘루테인아스타잔틴 캡슐’ 신제품 2종과 ‘오메가루테인 캡슐 패키지 변경 제품을 출시했다.

 

네이처셋 리뉴얼 론칭을 하며 <How do you feel today?(오늘 하루 어땠어?)> 브랜드 슬로건을 공개했다

 

소비자에게 하루의 건강을 돌아볼  있도록 질문하고매일  건강해지는 일상을 위해 ‘네이처셋 건강 관리 파트너가 되길 약속한다는 의미다

 

제품별 특장점을 강조할  있는  컬러를 선정해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변경했다 지구의 건강까지 생각하며 환경 문제에 동참하기 위해 비닐 코팅이 없는 종이 상자를 사용해 재활용이 가능하게 했다.

 

종합비타민  비타민 13미네랄 7마그네슘을  팩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있는 제품이다

 

 팩에는  영양 성분을 담은 3종의 서로 다른 모양과 색상의 정제가 포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루테인아스타잔틴 캡슐  건강을 집중 관리할  있는 제품이다

 

 건강에 도움을   있는 루테인과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있는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있다

 

미니 사이즈로 개발해  넘김이 편하며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체내 소화와 흡수가 용이하다오메가루테인 캡슐 혈행개선과 눈건강을 한번에 관리할  있는 제품이다

 

흡수  생체 이용에 용이한 알티지(r-TG) 오메가를 함유하고 있으며 안정성이 높은 초임계 추출방식을 적용했다.

 

한편한독의 건강 전문 쇼핑몰 ‘일상건강에서는 ‘네이처셋’ 리뉴얼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셋’ 브랜드의 명칭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루테인아스타잔틴 캡슐 신제품 3개월분을 증정한다.

 

네이처셋 2011 론칭한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자연이 주는 몸에 좋은 원료를 선별해 개인마다 다른 신체적 특성에 맞춘 영양 설계로 활기 가득한 건강한 하루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네이처셋 브랜드 리뉴얼 론칭을 기점으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  일상의 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