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랩클’, 화해 평점 4.48점 기록

jean pierre 2021. 8. 4. 08:25
반응형

현대약품 ‘랩클’, 화해 평점 4.48점 기록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선보이고 있는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이 최근 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에서 평점 5점 만점 중 4.48점을 받았다고 밝혔다.

 

평가 제품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1500PPM을 함유해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이번 평가에서 보습력과 흡수력, 성분, 기능성 등에 대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점수를 받았다.

 

랩클은 크림뿐만 아니라 토너, 앰플 등 전 제품 라인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인체에 무해함을 인정 받았으며, 국내 피부임상센터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주름 및 피부결, 탄력 개선 효과를 검증한 바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랩클의 신제품들이 독일 더마테스트나 우리나라 피부임상시험센터 등에서 진행한 시험은 물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평가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으며 높은 신뢰도를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평가단을 비롯해 소비자들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지속적으로 알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