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17기 모집

jean pierre 2017. 5. 24. 08:42
반응형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17기 모집

내달 14일까지..상금 총 600만원

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은 콘텐츠 마케팅 현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를 다음 달 14일까지 모집한다.

현대약품이 2008년부터 운영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인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대학생들이 방학기간을 통해 실무 마케팅 기획부터 광고?바이럴 영상 제작 및 콘텐츠 홍보까지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학생 실무 참여 프로그램이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는 서류와 면접전형을 통해 총 16명을 선발해 다음달 22일부터 828일까지 총 두 달여 간 미에로화이바, 루핑점안액, 버물리 등 현대약품의 대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지난 16기 참가자들이 기획하고 제작에 참여한 콘텐츠의 경우 온라인 상에서 약 67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해 네티즌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그 이전인 15기 대학생 마케터가 제작한 버물리 영상은 ‘2015년 유스마케팅 컨퍼런스에서 바이럴 필름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는 등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활동의 성과는 우수한 편이다.

특히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는 디지털마케팅 전문회사 후크바이럴임직원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들의 특강과 멘토링을 통한 콘텐츠 기획, 바이럴 전략 등 분야별 교육도 마련돼 마케팅 직무 또는 콘텐츠 기획 등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활동 결과에 따라 수료증은 물론, 600만원 상당의 팀 별 활동비와 상금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벌써 10년째 이어오면서 업계에서 손꼽히는 대외활동인 만큼 프로그램 구성이나 혜택, 체계성 등에 대한 실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매 기수마다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예비 마케터들이 꿈을 펼치는 데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알차게 구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7는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 접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약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524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