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키움히어로즈와 스포츠마케팅
미에로화이바 브랜드 선호도와 매출 상승에 기여 기대
현대약품이 작년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와 스폰서십을 맺고, 대한민국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홍보를 위한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프로야구 중계방송이 야구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미에로화이바 브랜드의 선호도와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스폰서십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과 스포츠마케팅의 일환으로, 현대약품은 키움 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 내 외야의 좌우 폴대 옆에 미에로화이바 광고를 배치해, 효과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7월부터 경기 관람이 제한적으로 허용되어 야구장을 찾은 소비자와 중계방송을 통해 시청하는 소비자 모두 미에로화이바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증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더불어 음료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이 같은 자연스러운 브랜드 홍보가 브랜드 선호도 및 매출의 상승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웅제약, ‘줄기세포’ 코로나 호흡기 증상치료제 인도네시아 임상 1상 (0) | 2020.07.06 |
---|---|
의수협, 화장품책임 판매관리자 온라인 교육 실시 (0) | 2020.07.03 |
부광약품, 고함량 마그네슘 영양제 엠지멕스플러스 출시 (0) | 2020.07.03 |
유한양행,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밴드 제작 기부 (0) | 2020.07.03 |
김영진 한독 회장, 독일 정부로부터 십자공로훈장 (0) | 2020.07.02 |
제18회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 2020 개막 (0) | 2020.07.02 |
경남제약헬스케어, 'KF-AD' 비말차단용 마스크 허가 (0) | 2020.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