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GS홈쇼핑 설 맞이 특별 구성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오는 23, GS홈쇼핑에서 설 맞이 마이녹셀 스페셜 구성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현대약품이 지난해 10 GS홈쇼핑과 함께 처음으로 단독 론칭한 이후, 8번째로 선보이는 라이브방송으로, 이 날 오후 4 10분부터 70분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이번 방송을 통해 마이녹셀 대용량(400) 4개와 체험분(100) 1, 파우치(6) 5, 앰플(60) 1개를 묶은 '기본구성'과 기본구성 수량을 각각 두 배씩 더한 '완벽더블구성'을 소개한다.

 

또 이번 방송에서는 설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쇼핑백도 추가로 증정한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관계자는 "마이녹셀은 인체적용시험 및 알레르기유발물질 검사 등을 통해 탈모뿐만 아니라 두피로 고민이 많은 고객 등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샴푸로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이번 방송은 실용적인 선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녹셀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 탈모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특허받은 탈모 기능성 성분인 '소이액트' 성분과 현대약품이 특허성분 3종과 함께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를 함유했다. 

 

론칭 3개월 만에 초당 7병꼴로, 20만병 이상 판매되며 상품후기가 7천건 이상 쌓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