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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약품, 2022회기 시무식
4가지 중점추진 전략 공개
현대약품이 지난 1일, 논현동 본사에서 2022회기 시무식을 개최했다.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된 이후 첫 시무식에서 이상준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뤄낸 의약품 매출 성장을 비롯해 CNS와 같은 신 성장동력 확보, 운영효율 개선 등 다양한 성과를 치하했다.
특히 간편대용식 시장 진출로 인한 식품 사업부의 성장과 화장품과 탈모샴푸 등 신규 사업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 등의 성과를 밝히며, 22회기는 더욱 성장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어, 이 대표는 새롭게 맞이하는 22회기의 성장을 위한 4가지 중점추진 전략으로 ‘신 성장동력 육성’과 ‘성공적인 신약 임상 및 신제품 확보’, ‘인재육성과 고객만족 1등 기업’, ‘품질 경쟁력 향상’이 필요하다고 발표했다.
마지막으로 이 대표는 “내 부모와 배우자, 자녀에게 자신있게 권할 수 있는 약과 식품, 그리고 화장품을 제공하며, 의료진에게는 지속적으로 더 나은 옵션을 제공하는 회사가 된다”라는 미션을 제시하며 응원과 함께 시무식을 마무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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