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휴젤, 제24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 “2관왕”

jean pierre 2021. 12. 12. 09:35
반응형
 

휴젤, 제24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 “2관왕”


좋은 기업 대상 선정 및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오늘(9일) 노보텔 엠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열린 ‘2021년 제24회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여성들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선정 및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상호 존중하는 좋은 경영 대상’은 남녀 간, 상하 간, 노사 간, 부서 간 관계는 물론, 본사와 협력업체, 프랜차이즈, 대리점 등 대립과 투쟁보다는 상호 존중하고 협업하는 조직 문화를 격려, 기업과 조직의 경쟁력 강화 및 상호 존중하는 문화의 확산을 위해 제정됐다.

 

 

휴젤은 행복한 기업문화 확산을 목표로 임직원 간 ‘소통하는 노사문화’ 구축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능동적이고 자율적인 조직문화 확립을 목표로 스마트워크 환경 기반의 ‘선택적 근로시간제’와 ‘유연근무제도’를 운영해 왔다.

 

이를 기반으로 임직원들은 한 달 평균 일 8시간 근무 원칙 외 시공간의 구애 없이 자유로운 근무가 가능하다.

 

 

또한, 매월 3번째 금요일을 오전 근무 4시간 후 퇴근하는 ‘Family Day’로 지정, 임직원의 워라밸(워크&라이프밸런스, 일과 삶의 균형)을 지키고 보다 효율적인 업무 진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출산 및 양육 지원을 위한 복지 제도 및 건강 증진과 재충전을 위한 리프레시 휴가, 종합건강검진 지원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올해 초에는 ‘문화혁신팀’을 신설하여 구성원들의 의견과 요청 사항을 듣고 교류하는 상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수렴한 의견을 기반으로 기업과 직원들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긍정적인 조직 문화를 형성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과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들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