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2018 메디폼-키즈런 상처 없는 여름나기 캠페인 전개

jean pierre 2018. 6. 25. 08:17
반응형

2018 메디폼-키즈런 상처 없는 여름나기 캠페인 전개

 

한국먼디파마(대표이사: 이명세)의 습윤밴드 메디폼은 아이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메디폼 듀얼액션과 함께하는 메디폼-키즈런 상처 없는 여름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디폼-키즈런 상처 없는 여름나기 캠페인은 작년 안전달리기 캠페인에 이어 올해에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의 중요성과 운동 중 생긴 상처 관리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키즈런 여름 시즌 프로그램인 키즈런 스플래쉬에 참여하는 어린이와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어린이들은 프로그램 전 강사의 지도에 따라 준비 운동과 야외 놀이 중 부상을 입지 않도록 안전 수칙을 교육 받는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 보호자들도 어린이 안전에 대한 주의와 더불어 야외활동 중 생긴 상처 관리법 등 자녀와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들을 수 있다.

 

메디폼은 캠페인 기간 동안 키즈런 공식 홈페이지인 잘큼사이트를 통해 키즈런 스플래쉬에 참여하는 참가자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메디폼 듀얼액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이 프로그램 참여 중 넘어져 다치는 응급 상황이 일어나도 제품을 사용해 즉시 상처 치료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3일 메디폼은 캠페인이 진행되는 능동 어린이대공원을 찾아 넘어졌을 때 생길 수 있는 찰과상 관리법과 상처 부위나 크기에 따른 메디폼 듀얼액션 사용 방법을 전했다.

 

더 나아가 제품에 함유된 포비돈 요오드(PVP-I, Polyvinyl-pyrrolidone-iodine) 성분의 항균력과 상처 보호 및 치유에 도움이 되는 습윤환경 특징 등 참여자들이 습윤밴드를 쉽게 이해하고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상처상식을 설명했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작년 메디폼-키즈런 안전 달리기 캠페인에 참여했던 분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상처 걱정 없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메디폼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안전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상처 관리 교육 기회를 계속 늘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키즈런 추광민 본부장은 습윤밴드 No.1 브랜드(IMS data기준, 2017년 판매 1)인 메디폼의 도움을 받아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상처 관리법을 알리고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기회도 제공할 수 있어 굉장히 의미있는 캠페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키즈런은 아이들의 리더십과 협동정신, 교우관계를 증진시킬 수 있는 어린이들의 런닝맨프로그램이다. 지난 16일부터 8월 말까지 용산 가족공원, 능동 어린이대공원, 부천 상동 호수공원 등에서 여름 한정 기획 프로그램인 키즈런 스플래쉬를 진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