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C녹십자, 비맥스∙탁센 신규 TV 광고 방영
일반의약품(OTC) 제품 브랜드 인지도 강화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최근 자사의 고함량 비타민B 브랜드 ‘비맥스’와 경구용 소염진통제 ‘탁센 시리즈’의 신규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두 브랜드는 GC녹십자의 일반의약품 제품 군 중에서도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비맥스는 작년 12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제 24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최고 포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비맥스 신규 TV 광고는 대통령상 수상을 축하하며, ‘피로회복 B로회복’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제품의 강한 효과와 브랜드 인지도를 강조했다.
비맥스는 비타민 B군과 더불어 비타민 10여종, 각종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해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탁센 광고는 ‘탁센’과 ‘탁센레이디’ 2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빠르게 탁! 강하게 센!’이라는 제품명을 활용한 메시지를 중독성 있는 리듬에 풀어내 두통∙생리통 등 현대인의 각종 통증을 빠르게 잊게 하는 제품 효과를 강조했다.
탁센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로, 두통, 근육통 등 일반적인 통증은 물론 염증 완화에 효과적인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탁센’의 주성분인 ‘나프록센’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 중 진통 및 항염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신규 TV 광고 시리즈는 현재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등을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유튜브 등 온라인 광고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장태훈 비맥스 브랜드 매니저와 김도균 탁센 브랜드 매니저는 “비맥스와 탁센은 현대인들의 피로회복과 각종 통증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독, 레디큐 츄 뷰티 콜라겐 3500 출시 (0) | 2023.02.23 |
---|---|
JW생활건강, 링셀 수분 단백질라인 신제품 2종 출시 (0) | 2023.02.23 |
부광약품, 종합감기약 타세놀 콜드 출시 (0) | 2023.02.23 |
신약개발조합, 24일 24회 신약개발상 시상식 (0) | 2023.02.22 |
한독협회, 제12회 ‘이미륵상’에 피아니스트 장혜원 (0) | 2023.02.22 |
JW중외제약, 저자극 폼 드레싱 ‘하이맘 폼 에이프리’ 출시 (0) | 2023.02.22 |
부광메디카, ‘부광LAB’ 런칭 및 공식몰 오픈 (0) | 2023.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