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C녹십자, 프랑스 분유 ‘노발락’ 가정의 달 이벤트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공식 SNS를 통해 ‘아이와 함께하는 손하트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기와의 행복한 순간을 기록으로 남겨 추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아기의 손∙발과 부모의 하트모양 손가락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노발락 공식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음료교환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공식 SNS을 통해 발표된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육아맘이 원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매달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육아맘과 더욱 소통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노발락은 노발락Stage1, Stage2와 노발락AC, AD, AR, IT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 (0) | 2018.05.14 |
---|---|
보령제약 서울연구소, 설립 5주년 맞아 (0) | 2018.05.14 |
에스티팜,차별화 된 비지니스 모델 발표 (0) | 2018.05.13 |
JW중외제약, 인공지능으로 인적성검사 면접 (0) | 2018.05.11 |
현대약품, 당뇨치료 후보물질 개발현황 발표 (0) | 2018.05.11 |
보령제약그룹, 아름다운 하모니로 임직원 감성 케어 (0) | 2018.05.11 |
일동제약 안성공장 직원들, 어린이날 맞아 뜻깊은 나눔 (0) | 2018.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