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보령제약그룹, 아름다운 하모니로 임직원 감성 케어

jean pierre 2018. 5. 11. 10:31
반응형

보령제약그룹, 아름다운 하모니로 임직원 감성 케어

 

보령제약그룹(회장 김승호) 사내 합창단 보령엄지합창단이 지난 10일 종로구 본사 중보홀에서 정기공연을 진행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보령엄지합창단 정기공연에서는 붉은 노을’, ‘베사메무쵸및 가곡, 가요, 영화OST 메들리 등 총 9곡의 합창공연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정기공연에서는 타악기 연주, 합창단원의 랩을 곁들인 공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재즈댄스와 합창의 합동공연은 임직원들에게 큰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다.

 

17일에는 안산공장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안산에서 진행되는 공연에서는 팝페라 가수와의 합동공연도 준비하고 있다.

 

2013년 보령엄지합창단 창단 이후 매년 진행되는 정기공연은 임직원들의 감성지수를 높이는 보령의 대표 문화행사로 자리잡았다.

 

보령엄지합창단 단장 안재현 보령홀딩스 대표는 앞으로도 보령엄지합창단은 더욱 풍성한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공연으로 임직원들의 감성을 높이고, 일과 삶의 여유가 균형을 이루는 워라밸(Work&Life Balance)을 실현하는 시간이 되도록 아름답고 행복한 하모니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령엄지합창단은 아름다운 음악으로 감동을 전하고 소통을 통한 조직 활성화를 위해 보령제약그룹 전 계열사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20139월에 창단됐다. 보령엄지합창단은 더욱 다양하고 정기적인 활동으로 행복한 사내문화 만들기뿐 아니라, 찾아가는 공연을 통해 사회와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로도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Lifetime Care Company’를 지향하는 보령제약그룹은 본사 옥상CI(워드마크)를 활용해 미세먼지 농도를 알려주고 있으며, 지역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미세먼지 마스크 기부, 임직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랩스토랑 캠페인 등 고객과 임직원의 행복한 삶과 함께 할 수 있는 활동들을 실천해나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