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JW그룹, 김포시·김포복지재단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jean pierre 2018. 3. 5. 12:50
반응형

JW그룹, 김포시·김포복지재단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김포에서 창업자 성천 이기석 선생의 생명존중 가치 실현 

 

JW가 창업자인 고() 성천 이기석 선생의 고향인 김포에서 본격적인 나눔 활동에 돌입한다. JW그룹은 김포시·김포복지재단과 사랑기부! 행복나눔! 공동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성권 JW홀딩스 사장을 비롯해 유영록 김포시장, 유승현 김포복지재단 이사장이 참석해 김포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 장애인,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JW그룹은 이번 협약에 따라 중외학술복지재단을 통해 소외계층의 생활안정과 자립의지를 북돋워 주기 위한 현금, 현물 등의 지원 활동은 물론 임직원들의 재능 기부를 통한 다채로운 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김포시와 김포복지재단이 주관하는 지역축제, 바자회, 음악회 등 후원을 통해 평소 문화행사를 접하기 어려운 소외 계층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JW그룹 관계자는 고 이기석 선생의 고향인 김포에서 고인이 평생 실천한 생명존중의 가치를 더욱 발전적으로 계승하기 위해 이번 사회공헌 협약식을 준비했다앞으로 김포시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김포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W그룹은 올해 초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구현하기 위해 사회공헌 커미티(위원회)’를 신설하고, 기존 중외학술복지재단 중심으로 진행되던 공헌 사업을 그룹 차원의 활동으로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