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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8 6

한국심초음파학회, 창립 30주년 맞아

한국심초음파학회, 창립 30주년 맞아 ‘만나면 두근두근 – 비후성 심근증’ 캠페인 한국심초음파학회(2022-2023년도 이사장 하종원)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비후성 심근증 환우에게 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만나면 두근두근 – 비후성 심근증’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심초음파학회 ‘만나면 두근두근 – 비후성 심근증’ 캠페인은 학회의 첫 번째 YouTube 캠페인으로, 지난 2023년 추계학술대회(KSE 2023 together with ECHO ASIA)에 맞추어 1화를 공개했으며, 이후 2주마다 1회씩 학회 공식 YouTube 채널에 시리즈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희귀질환으로 일반인에게 생소한 비후성 심근증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널리 알리고, 질환 인지도 제고 활동을 ..

소화기내시경학회-장연구학회,장(腸)주행 캠페인

소화기내시경학회-장연구학회,장(腸)주행 캠페인 친환경 대장내시경 정착을 위한 유튜브 영상 2편 공개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이사장 박종재)와 대한장연구학회(회장 김태일)는 ‘2023년 장(腸)주행 캠페인’ 진행을 위해 학회 유튜브 채널에 ‘대장내시경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매일 복용해야 하는 약이 있다면?’ 영상과 ‘대장내시경 친환경으로 받는 Tip!’ 영상 2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는 국민들에게 날로 증가하는 대장암의 위험성을 알리고 대장암 발생 및 관련 사망률을 낮추는 데 기여하고자 지난 2018년부터 ‘장(腸)주행 캠페인’을 진행해 왔으며, 2022년부터 대한장연구학회와 함께해 전문성을 더하고 있다. ‘대장내시경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매일 복용해야 하는 약이 있다면?’ 영상에 출연한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200억 돌파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200억 돌파 출시 1년 만에 ...1월 14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매출액 200억원(23년 1월~23년 12월 누적판매기준) 돌파를 기념해, 오는 1월 14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동국제약 헬스케어몰(DK SHOP)과 센텔리안24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DK SHOP에서는 구매자 전원에게 더블 중복 쿠폰팩부터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리뷰 작성 시에는 적립금 지급과 베스트 리뷰어 경품 등 혜택이 주어진다.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랩마스크, 샘플 키트 등 사은품을 100% 증정한다. 또한, 마데카 프라임몰에서는 신년맞이 프로..

큐레보, 대상포진 임상2상 탑라인 “내약성 우수”

큐레보, 대상포진 임상2상 탑라인 “내약성 우수” GC녹십자 관계사...금년 글로벌 3상 진입 목표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미국 관계사 Curevo Vaccine(이하 큐레보)가 개발 중인 대상포진 백신 ‘CRV-101(성분명: amezosvatein)’의 긍정적인 임상 2상 결과를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개된 내용은 업계 선두인 GSK의 대상포진 백신 ‘싱그릭스(Shingrix)’와 직접비교(Head-to-Head)한 임상의 탑라인(Top-line) 결과로, CRV-101은 싱그릭스 대비 비열등성 및 우수한 내약성을 입증해 1차 평가변수를 모두 충족했다. 큐레보는 CRV-101의 면역원성 및 안전성 평가를 목적으로 50세 이상 건강한 성인 876명을 두가지 백신 투여군으로 나눠 2개월 간격..

일양약품, 제54기 영업 집합 교육 진행

일양약품, 제54기 영업 집합 교육 진행 “영업특수성, 전문성 키워 매출확대 최선” 일양약품 (대표이사 김동연,정유석)이 충남 캠코인재개발원에서 “제 54기 영업부문 집합 교육”을 진행했다. 정유석 사장은 훈시를 통해 “지난 회기, 영업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한 영업부와 관련 부서의 노고를 치하”하고, “치열한 제약산업 경쟁 속에 경영방침을 더욱 획기적이고 진취적으로 변화시키고 더욱 우수한, 더욱 견고한, 더욱 풍부한 영업력을 통해 매출확대 등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 해가 되자” 고 전했다. 또한, “영업의 특수성과 전문성으로 개개인의 실적과 매출확대에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리스크 관리 강화와 함께 “정도”를 지키되 당차고 확고한 영업마인드와 마케팅을 확립해 나가자”고 당부하였다. 이와 함께, “언제나 옳은..

한국의약품유통협회, 37대 회장선거 본격화

한국의약품유통협회, 37대 회장선거 본격화 8일부터 3일간 후보자 접수...2월20일 총회서 직접투표 오늘(8일)부터 3일간 제 37대 한국의약품유통협회 회장 선거 후보 접수가 시작된다. 접수마감은 10일 오후 6시까지다. 후보자들은 후보자등록 신청서와 함께 ▲의약품도매상 허가증 ▲법인등기부등본 ▲이력서 ▲선거참관인 명단 ▲공탁금(3000만원) 영수증 ▲서약서 ▲정회원 10인 이상의 추천서 ▲범죄경력회보서등 관련 서류를 첨부해 접수해야한다. 현재까지 출마의사를 밝힌 인물은 남상규 남신팜 대표와 박호영 위너스약품 대표 두 명이다. 후보자 접수 이후 12일 선거참관인 입회하에 기호추첨이 이뤄지고, 결과는 홈페이지에 정식 공고한다. 한편 협회는 지난 12월 31일 회원자격을 갖춘 업체를 대상으로 선거인 명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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