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비원츠’, 새 뮤즈로 (여자)아이들 ‘미연’ 발탁

jean pierre 2022. 10. 6. 07:44
반응형

 ‘비원츠’, 새 뮤즈로 (여자)아이들 ‘미연’ 발탁

HK이노엔 슬로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be+wants)’이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 동시에, 인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을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비원츠는 (여자)아이들의 미연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면서 특유의 당당함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 비원츠만의 슬로에이징 피부 솔루션을 적극 전하고자 한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비원츠는 올리브영 매장 입점과 새로운 뮤즈 발탁을 기념해 특별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까지 2주 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리브영 구매 인증을 한 5명을 추첨하여 미연이 직접 사인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비원츠의 ‘피토 콜라겐 아이세럼스틱’은 올 여름 시즌(7~8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아이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뷰티 팬들 사이에 입소문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피토 콜라겐 아이세럼스틱’은 롤온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로 손대지 않고 발라 간편하게 눈가 관리를 할 수 있는 가벼운 아이케어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 들어간 왕대나무 수액 워터 세럼을 가볍게 발라주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10월부터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비원츠 브랜드 담당자는 “새로운 뮤즈 미연과 함께 당당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이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