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1/08 6

제이엘케이 세계적 권위 국제 학술지 게재

제이엘케이 세계적 권위 국제 학술지 게재JLK-CTP 활용 임상 연구 논문… 美 신경학회 공식 학술지 의료 AI 1호 상장기업 제이엘케이(322510, 대표 김동민)는 자사가 개발한 뇌 CT 관류영상 분석 솔루션(JLK-CTP) 활용 임상 연구 논문이 국제 학술지에 출판됐다고 8일 밝혔다. 이 논문은 5년 임팩트 팩터 9.9로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국제 저명 학술지이자 美 신경학회 공식 학술지인 Annals of Neurology에 게재됐다. 미국 FDA와 일본 PMDA 인허가를 획득하고 현지 대리점과 판매 계약을 추진 중인 시점에서 JLK-CTP 솔루션의 높은 신뢰성과 유효성을 보여줄 수 있는 중요한 논문으로 평가되고 있다. 국내에서 한 해 약 11만 명이 발생하는 급성 뇌경색의 현재까지 공..

한독 관계사 레졸루트 'RZ358' , 혁신치료제 지정

한독 관계사 레졸루트 'RZ358' , 혁신치료제 지정 FDA로부터 ...선천성 고인슐린증 치료제 한독 관계사 레졸루트가 1월 7일(미국 시간)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선천성 고인슐린증(HI)으로 인한 저혈당증 치료제인 RZ358(에르소데투그)을 혁신치료제(Breakthrough Therapy)로 지정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혁신치료제 지정은 심각하거나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에 있어 임상 초기 단계에서 기존 치료법에 비해 눈에 띄게 유의미한 효과를 나타내는 약물에 대하여 규제기관과의 소통 하에 집중적으로 개발하여 개발 기간을 단축하는 적극적인 제도이다. RZ358의 혁신치료제 지정은 선천성 고인슐린증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 2b(RIZE)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한다. 연구 결과, 75% 이상에서 ..

동아제약, ‘비타그란 유기농 레몬즙’ 출시

동아제약, ‘비타그란 유기농 레몬즙’ 출시 NFC공법착즙 신선한 레몬 본연의 맛을 담아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신선한 레몬 맛을 그대로 담은 ‘비타그란 유기농 레몬즙’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타그란은 동아제약이 2004년부터 분말, 정제, 츄어블, 구미젤리, 팝핑스틱 등 다양한 제형의 비타민C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비타민C 전문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레몬을 수확한 후 24시간 이내 NFC(Not From Concentrate) 공법으로 착즙하여 신선한 레몬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NFC공법은 농축하지 않고 과일의 씨앗부터 껍질까지 통째로 착즙해 본연의 맛과 영양을 담는 방법을 의미한다. 물이나 설탕, 보존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고 통 레몬을 그대로 짜낸 10..

일양약품, 영업목표 달성 제55기 영업 집합 교육

일양약품, 영업목표 달성 제55기 영업 집합 교육 “책임감과 체질개선으로 매출확대에 최선”일양약품 (대표이사 김동연,정유석)이 화성 푸르미르에서 “제 55기 영업부문 집합 교육”을 진행했다. 정유석 사장은 훈시를 통해 “지난 회기, 영업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한 영업부와 관련 부서의 노고를 치하”하고, “리스크와 변수가 많은 경제와 제약산업 경쟁 속에 더욱 도전적으로 변화시키고 더욱 견고한 영업력으로 이익창출과 매출확대를 꼭 이루어 가는 한 해가 되자” 고 전했다. 또한, “차별화 된 영업력을 위한 체질개선과 노력으로 개개인의 실적과 매출확대에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경쟁력을 갖춘 기업문화와 지위를 확보해 갈 것”을 당부하였다. 이와 함께, “협력과 협동심으로 목표를 향한 전진을 함께하며, 최선과 최고를 위..

약업계신년교례회 "변화와 도전에 맞서 위기 극복다짐"

약업계신년교례회 "변화와 도전에 맞서 위기 극복다짐"업계. 정부. 국회등서 관계자 등 150여명 참석약업계신년교례회가 7일 오후 4시 대한약사회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작금의 상황이 국가적 위기상황임을 이야기하며, 이 위기를 기회로 극복해 나가기 위해 모두가 하나된 마음을 가져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주최단체장인 최광훈 대한약사회장은 인사말에서 “모든게 어려운 환경이다. 더많은 도전과 변화가 요구될 것으로 보인다. 우리 약업계도 우리 본분을 잊지 말고, 지혜를 모아 모두가 발전하고 성장하는 한 해를 만들자”고 당부했다. 이어 노연홍 한국제약바이오협회장은 “위기일수록 우리 약업계가 우왕좌왕하지말고 더욱 기본에 충실하여야 할 것이다. 급변하는 환경에서 많은 도전에 직면할 것이므로, 트랜드에 부응하..

◆제약 2025.01.08

의약품유통협회, 2025년 '自强不息'으로 위기 극복

의약품유통협회, 2025년 '自强不息'으로 위기 극복을사년 시무식...참석자들 "단결과 화합통해 업권 수호" 당부한국의약품유통협회 2025년 을사년 시무식이 7일 오후 회관 회의실서 개최됐다. 이날 박호영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한 해 정치적 혼란과 경제적 어려움이 겹쳐, 회원사여러분들의 경영에서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전공의파업. 제약사마진 인하 시도 등 유통업권을 위협하는 현안들로, 병원도매. 종합도매 모두 어려운 한 해를 보냈을 것이다”며 “하지만 유통협회는 이보다 더욱 큰 많은 일들을 겪었고, 모두 슬기롭게 극복해 냈다. 따라서 지금의 이 어려움도, 우리가 그 어느 때 보다 단결과 화합을 한다면, 충분히 이겨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카테고리 없음 2025.01.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