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신파스 아렉스’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수상
|
올해로 16회를 맞는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2003년 첫 수상 이래 매년 소비자의 직접 투표로 한해동안 경제, 사회, 문화, 인물 등 각 분야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이다.
2007년 첫 출시된 ‘신신파스 아렉스’는 처음에는 냉감작용에서 차츰 온감작용을 나타내어 냉과 온의 두번의 찜질효과로 통증완화에 탁월하며 기존 파스와는 다르게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고무 연합방식으로 제작되어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2015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외용소염진통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 5년간 평균성장률이 12.1%를 기록하며 발매 11년차인 2017년에는 100억 매출을 달성할 정도로 신신제약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는 “1959년 신신제약이 설립된 이후로 60여년동안 파스를 만드는 외길을 걸어온 만큼 파스의 품질만큼은 자신이 있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파스 제품 중 국내 최초로 냉, 온감 2중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라며 소비자들의 사랑으로 이자리에 서게된 것 같아 매우 뜻깊고 의미있는 상이라 생각한다. ‘신신파스 아렉스’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이 있었기에 오늘의 신신제약이 있었다는 것을 가슴깊이 새기며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CJ헬스케어, 고지혈증. 당뇨 동시치료 복합제 출시 (0) | 2018.07.26 |
---|---|
경남제약, '레모나' 중국서 최고 브랜드 선정 (0) | 2018.07.26 |
대웅제약, 베트남 제약사 ‘트라파코’社 투자 협력 (0) | 2018.07.26 |
서울제약, 페루와 구강붕해 필름 제품 수출계약 (0) | 2018.07.25 |
한미약품, 김아랑의 아빠 사랑 담은 ‘나인나인’ CF 현장 공개 (0) | 2018.07.25 |
GC녹십자랩셀, 2분기 영업익 9.8억원…전년比 75.6%↑ (0) | 2018.07.25 |
JW그룹 신입사원, 봉사활동으로 사회 첫 걸음 (0) | 2018.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