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美 내추럴 화장품 '안달로우' 한국 시장 진출

jean pierre 2016. 6. 15. 09:22
반응형

 美 내추럴 화장품 '안달로우' 한국 시장 진출

지혜의 눈 공급계약 체결..8월 본격 도입

 

전미 1위 내추럴 식물 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인 美 '안달로우'(Andalou)가 오는 8월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요가 비지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대표 김장훈, ajnakorea.com)은 전미 1위 내추럴 화장품 브랜드인 '안달로우'가 오는 8월 세계 최초 원스톱 요가 콤플렉스 '판타지오스퀘어 나디아요가 콤플렉스'에 시그니처(signature) 매장을 오픈하고 한국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지혜의눈'은 나디아요가 콤플렉스에 200만 요가 동호인들의 건강과 뷰티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대표하는 제품만을 엄선한 요기스 초이스(Yogi’s Choice) 편집매장 입점사 심사를 통해, 첨단 식물줄기세포 기술로 내추럴 화장품을 석권하고 있는 美 '안달로우'와 전격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의 첫 시그니처 매장으로 입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안달로우'는 전세계에서 가장 핫한 성장세를 기록중인 내추럴 코스메틱 부문에서 수년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동물 성분, △파라벤, 프탈레이드, 인공색소 등 인체 유해한 성분, △미네랄 오일, 라놀린 등 모공을 막는 코마도제닉 성분, △ GMO(유전자 조작성분)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비타민과 식물 성분 만을 사용하며, △재활용 가능한 용기와 포장만을 채택한다는 '안달로우 철학'을 고집스럽게 실천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