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갈더마코리아 ‘365 피부건강 캠페인’ 성료

jean pierre 2014. 10. 21. 07:07
반응형

갈더마코리아 ‘365 피부건강 캠페인성료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특히 인기

 

 

갈더마코리아는 지난 18, 19일 열린 ‘365 피부건강 캠페인에 약 4,500여 명의 소비자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갈더마코리아는 저자극 보습제 세타필과 선케어 제품 데이롱, 손발톱 케어 제품 로세릴 등이 대표 브랜드로, 매 분기 마다 소비자들을 찾아가 피부와 함께 두피, 손발톱까지 건강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알리고자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이날 이벤트에서는 방송인 박지윤을 모델로 내세운 여성 전용 탈모치료제 엘크라넬이 두피와 모발의 건강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는 무료 두피 측정 코너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피부건강을 위해 지켜야 할 물 많이 마시기, 충분한 수면과 휴식, 균형 잡힌 식생활, 꼼꼼한 세안, 보습, 매일 자외선차단제 바르기 등의 6가기 건강 수칙과 잦은 염색과 파마, 흡연, 기름진 음식과 인스턴트 음식, 카페인, 음주 등 5가지 피해야 할 사항들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갈더마코리아 셀프메디케이션 사업부의 허재필 과장은 “365일 꾸준한 피부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취지에 따라, 각 계절마다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오고 있다본인의 피부 상태와 이에 맞는 올바른 관리법을 통해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