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갈더마코리아 ‘365 피부건강 캠페인’ 성료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특히 인기
갈더마코리아는 지난 18, 19일 열린 ‘365 피부건강 캠페인’에 약 4,500여 명의 소비자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갈더마코리아는 저자극 보습제 세타필과 선케어 제품 데이롱, 손발톱 케어 제품 로세릴 등이 대표 브랜드로, 매 분기 마다 소비자들을 찾아가 피부와 함께 두피, 손발톱까지 건강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알리고자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이날 이벤트에서는 방송인 박지윤을 모델로 내세운 여성 전용 탈모치료제 엘크라넬이 두피와 모발의 건강상태를 확인해볼 수 있는 무료 두피 측정 코너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피부건강을 위해 지켜야 할 물 많이 마시기, 충분한 수면과 휴식, 균형 잡힌 식생활, 꼼꼼한 세안, 보습, 매일 자외선차단제 바르기 등의 6가기 건강 수칙과 잦은 염색과 파마, 흡연, 기름진 음식과 인스턴트 음식, 카페인, 음주 등 5가지 피해야 할 사항들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갈더마코리아 셀프메디케이션 사업부의 허재필 과장은 “365일 꾸준한 피부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취지에 따라, 각 계절마다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오고 있다”며 “본인의 피부 상태와 이에 맞는 올바른 관리법을 통해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반응형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K 아보다트, '런칭 5주년' 축하 케이크 커팅 진행 (0) | 2014.10.22 |
---|---|
한국MSD '로타텍 아기모델 오디션' 성료 (0) | 2014.10.21 |
한국릴리, 공감할 수 있는 ‘닥터 본’ 어플리케이션 출시 (0) | 2014.10.21 |
비듬 만성화 예방하는 ‘1,2,3 비듬관리 상식’은? (0) | 2014.10.20 |
사노피파스퇴르, ‘더 빅드림’에 3년 연속 참여 (0) | 2014.10.20 |
유방암 최초 항체-약물 접합체(ADC) '캐싸일라' 국내 출시 (0) | 2014.10.18 |
퍼제타, 유방암 치료제 역사상 최장 전체 생존율보여 (0) | 2014.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