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사회 전지 상임이사회 개최

jean pierre 2008. 1. 28. 22:40
반응형

경기도약, 효율적 사업계획 추진방안 논의
상임理....홈페이지 활성화 방안등도 집중 토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기도약사회 상임이사 워크샵이 지난 26.27 양일간 경기도 이천에서 전지워크샵으로 열렸다.

지부상임이사 30여명과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등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도약사회는 지부 홈페이지 활성화방안과 금년 사업계획의 효율적인 시행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특히 홈페이지 활성화방안은 수상자를 비롯해 홈페이지의 단골회원들이 참여해 효과적인 방안이 많이 도출됐다.
이들은 ▲도약사회 홈피의 초기페이지화 ▲지부 임원 중심의 소규모 이벤트지속실시▲지부 상임이사의 게시판 댓글 달기 활성화등이 제안됐다.

 또한 사업계획 방안과 관련해서는 ▲경기약사 세미나 개최(주제(예정) : 동네약국 활성화 방안 등) 연구 ▲병원약사회와 연계한 권역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홈피이벤트1등상 수상 윤선미 약사

학술 강좌 개설 ▲지부 홈페이지 활성화 ▲경기도약사회지 발행 ▲회원간의 친목도모를 위한 동호회 활성화 ▲지부 사업의 대회원 홍보 강화 ▲FAPA참가 및 일본 가나가와현약제사회 자매결연 추진등 국제 교류 강화 ▲전국 여약사대회 유치 및 (가칭)지부 여약사 대표자 대회 개최 추진 ▲지부의 위상 강화 방안 연구 ▲통합 사무국 운영 검토 및 사무국 미설치 분회 행정 지원을 통한 회원 서비스 확대 ▲부산시약사회와의 정책 간담회를 통한 정책 개발 추진 등 2008년 경기도약사회의 주요 사업 계획등에대해 논의했다. 이밖에도 의약품 쇼핑몰의 효과적 운영방안이 논의되기도 했다.
메디코파마뉴스(www.dailymd.com)김종필기자(jp1122@nat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