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주)바로팜, 사랑의 쌀 전달 및 배식봉사

jean pierre 2021. 9. 15. 08:28
반응형

경기도약-()바로팜사랑의  전달  배식봉사

 

추석맞이 만나무료급식소에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김희식, 위원장 조수옥) ㈜바로팜(대표 김슬기) 함께 14 화성시 남양읍에 위치한 더불어사는우리“만나무료급식소”를 찾아 추석맞이 10kg  30포대를 전달했다.

 

  더불어사는우리에서 운영하고 있는“만나무료급식소”는 2012년부터 어려운 현실적 여건으로 인해 식사를 거르시고 있는 관내 독거노인  소외계층 대상으로 영양가 있는 식사를   있도록 직접 만든 따뜻한   끼를 무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희식 부회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힘든 독거 어르신들이 추석 명절을 보다 풍성하게 보내실  있도록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며“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사는우리의 김성민 목사는“코로나19 사회 전반적인 활동이   위축된 상황에서 선뜻 쌀을 후원해 주신 경기도약사회와 ㈜바로팜 측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곧 다가올 추석 명절을 따뜻하게 보내실  있도록 정성을 다해 음식을 준비하겠다”고 답했다.

 

 전달식  점심시간 급식소를 찾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과 , 반찬  직접 배식 봉사를 함께하면서“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며 지역 어르신들과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기증한 쌀은 ㈜바로팜(의약품주문통합솔루션)에서 후원하였으며, 김희식 여약사 담당 부회장, 조수옥 여약사위원장, 신경도 총무위원장을 비롯해  ㈜바로팜 김슬기 대표가 함께했다.

 

 

반응형